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좋은곳][신림][슈퍼스타 코인노래] 깔끔하고 깨끗한 노래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동히 입니다.


이번에 추천 하는 곳은 데이트나 놀기 좋은 곳이에요.


여자친구가 노래방을 가고 싶어하고 동히


노래를 부르것을 안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합의해서 간곳이 코인노래방이에요.


일반 노래방은 1시간단위로 결제를 해야하니 한두곡 부르기에는


돈과 시간이 아깝지만 코인노래방은 부르는 만큼만 결제하기에


합리적인데요!!


포도몰에서 나와 잠시 걷다가 보인 코인노래방을 갔어요.


코인노래방


[슈퍼스타 코인노래연습장]




슈퍼스타 코인 노래연습장은


 오전 10시 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네요~


그리고 이곳의 좋은점이 바로 금연! 이에요. 


다른 노래방을 재떨이가 아예 준비되어 있는데


이곳은 금연이라 담배 안 피는 우리에게는 너무 좋았어요.








저녁시간이라 방에 손님들이 꽉차 있었지만 잠시 기다리고 들어 갈수 있었어요.


대기실에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엑스박스 게임기, TV가 준비되어있어요.


텔레비전에 김느님과 안느님이 나오네용 ㅎㅎ







그리고 한편에는 코인노래방의 필수 동전교환기와 음료수 자판기가 설치되어있어요.


동전을 교환하시기에 앞서 알고 계셔야하는게


노래 한곡의 가격인데요.


한곡에는 500원인데


지폐 5,000원권을 넣으시면 서비스로 2곡이 더 추가되고


지폐 10,000원권을 넣으시면 서비스 5곡이 더 추가가 된답니다.


많이 부르실 분들은 지폐권을 그대로 넣으시고


10곡 미만으로 부르실 분들은 500원 동전을 교환하시면 되겠어요!







저희가 들거간 방은 4번방인데 아마 방들이 2인실부터 해서 


단체실까지 여러방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코인노래방이기에 당연 오락실에서 


자주 볼수 있는 조그만한 노래방(?)을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완전 일반 노래방과 같고 방도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방의 내부 모습이에요. 커다란 텔레비전과 노래방기기 그리고 동전투입구가 있어요.









그리고 방에 설치된 천장에어컨이에요. 


저희가 방문한날은 한겨울인데도 에어컨이 켜져있어요. 


아마 송풍이나 쾌적모드인것같은데


덕분에 밀폐된 방에서도 방이 산뜻해서 목이 칼칼하거나 아프지 않았어요.











또한 준비된 시설들이 다 깔끔하게 되어있어 왠지 기분이 좋네요.


데이트 코스로도 충분히 추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방에는 CCTV가 설치되어있어


도난이나 온갖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어요.


그러니 노래방에서 지나친 애정행각하지 마세요!


근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찍히고 있다는게 약간 불쾌하긴 하네요...






그리고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에서 


여러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첫번째로 슈퍼스타 가요제


두번째로 블로그 리뷰를 남길시 5곡 서비스


세번째로 90점이상시 1곡 서비스에요.


정말 여러 서비스로 재미를 더하는데요.


정말 신세대 노래방인것 같아 좋아요.





슈퍼스타노래연습장의 장/단점!


[장점]


1. 부를 만큼 결재하는 코인시스템

2. 쾌적하고 깔끔하고 시설과 방

3. 여러 이벤트를 진행


[단점]


1. 장점이자 단점인 CCTV

(단점이 아닌가요? ㅎㅎ 그렇다면 오직 장점만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