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및 상품

[식품]콕콕!콕 스파게티와 허니버터칩 콜라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히 입니다.


이번에 소개 드리는 식품은


저만의 콜라보로 만든 칩스파게티이에용!



[콕콕콕 스파게티와 허니버터칩의 콜라보]







먼저 콕콕!콕 스파게티 사발면의 모습이에요!

사진안에는 윤기있게 맛있어 보이는 토마토 스파게티의 모습이 보이지만!


언제나... '*이미지와 다를수 있습니다.'로 승화 시키는... 











콕콕!콕 스파게티의 구성내용이에요.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그리고 분말스프에요.


액체스프는 약간의 케찹맛이에요.









건더기스프의 내용물은 옥수수와 당근이 주로 들어 있어여.


옥수수가 은근 매력이있는?? 포인트죠!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기달려줘요!









그리고 한때 대한민국의 인기를 강타한 허니버터칩!


 이제 시중에서 흔하게 구할수 있죠!.












봉지를 뜯어보면 내가 질소를 산건지 감자칩을 산건지 한번 고민하게 되지용.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한때 이 한조각이 1,500원 하던 시절이 있었다는게 너무 웃기네요.


그래도 당시 다른 감차칩과는 분명 다른 차별하 된 맛이였으니 인기가 있을만했어요.


지금은 너무 타회사들이 따라해 흔해졌지만요.


스파게티가 익길기다리며 허니버터칩을 냠냠합니다~











4분이 땡~! 하고 지났다면 구멍을 뚫어주고 물을 버려주세요!











안에 들어 있던 액체스프를 부어주고 잘비벼주세요!


크읔 핸드폰으로 촬열하며 비비는 이모습 정말 열악하면서 웃기네요... ㅋㅋ


적당히 비빈후 분말스프도 뿌려주세요! 


저는 원래 분말스프를 뿌린후 그대로 먹는데 이번에는 다 비벼봤어요.


다 비빈 후헤는 허니버터칩을 부어서 뿌셔주세요!









그럼 간단하게 완성되는 칩스파게티!!



P.S...

사실 허니버터칩 먹다가 물려서 스파게티에 넣은게... 하나의 요리가 되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