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역촌 돈까스 맛집! 제대로된 수제돈까스를 집앞에서 맛 볼수 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운전 면허증하고 신분증, 체크카드를 분실해서


점심 시간쯤 일어나 


주민센터, 운전면허장, 은행을 들리고나니


쫄쫄 배가고파 혼자 동네 맛집을 찾아 보기로했어요!


안그래도 지난번부터 눈찜해둔곳이 있어서 이번에 가보기로했는데요!



돈까스가 맛있게 익는 절대온도 165℃ 돈까스전문점


[ 일 육 오 ]



역촌 돈까스 맛집! 제대로된 수제돈까스를 집앞에서 맛 볼수 있다!




위치는 역말사거리 주변인데요!


역말사거리에서 역촌성당가는길에 알바트로스라는 호프집이 있어요.


알바트로스있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몇걸음안가 위치하고있답니다.


자세한 지도는 맨밑에 첨부 해놓았어요!









일육오 돈까스전문점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을 보니 야간에는 펍도 하시나봐요.


여러종류의 맥주도 있네요!


먼저 돈까스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여러 돈까스를 조합한 메뉴들이에요.


먼저 가장 기본적인 일육오돈까스


일육오돈까스에 카레를 더한 카레돈까스


칠리돈까스, 치즈돈까스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들이 있어요!






내부는 깔끔한 테이블이 있어요.


밖에 환한 빛이 들어오니 더욱더 깔끔한 분위기가 나네요.







테이블 한구석에는 냅킨과 수저가 있는데요!


숟가락 젓가락 포크가 있는데


나이프가 안보이네요? 아마 돈까스가 나오면서 같이 나올꺼라 생각을 했어요.







주방위에 있는 메뉴판을 찍기 위해서 다가갔는데.


주방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손수 돈까스를 만들고 계신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정성이 담긴 수제돈까스 기다리면서 기대가 되었어요.







메뉴 주문 후 나오는 기본 차림이에요.


배추김치, 돈까스소스, 장국 이렇게 간단하게 나옵니다.


김치는 음... 정말 별로에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땐


김치를 직접 담그는 모습을 올려 주셨었는데요.


이건 전형적인 공장 김치맛 이였어요.


그래서 여기서 좀 아쉬운점이 남네요.







일육오 돈까스 소스!


음 기대하고 있던것 중 하나였는데요.


역시 기대가 큰만큼 와닿지 않았네요.


그냥 평범하게 느껴진 돈까스 소스였어요.


참고로 소스는 차갑게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하게 나오는걸 기대했는뎁..)








일육오 치즈롤새우 콤보

(8,000원)


체감상 5분 정도 기달려 나온 치즈롤새우 콤보!


음... 메뉴이름을 바꿀필요가 있다 생각됩니다..


치즈롤까스하고 새우튀김이 나올꺼란 기대를 하고 주문한건 맞지만


메뉴 이름 때문에 혹시나 다른게 나올까.. 하며 한편으로 걱정을 했기 때문인데요.


 





테이블에 나이프가 없던 이유가 여기 있다!


일육오 돈까스들은 돈까스가 썰어져 나오기 때문인데요!


그러고 보니 일육오 돈까스는 일식 스타일의 돈까스점이에요!







타르타르소스가 올라간 새우튀김


새우튀김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적당량 나오는 흰쌀밥까지!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치즈롤까스!


모짜렐라가 확실히 좋은 걸 쓰는 것 같았어요.


엄청나게 고소한맛이 나기 때문인데요


음.. 여기서 치즈돈까스와의 차이점이 뭘까? 생각도 드는데요?










몇점 먹고 나니 돈까스 속안 열기가 그대로 유지가 되어서인지


치즈가 흘러져 나오는데요.


그만큼 안에 치즈량이 풍부했어요!







치즈롤까스 같은 경우 소스를 찍지 않아 먹어도


고소함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몇 점 먹으니 상큼한게 땡기네요.


바로 소스를 찍어 먹어 보았지요


과일로 만든 소스라고는 하는뎀....


흠... 그냥 소소 한 소스에요~








참실한 새우튀김!


처음에는 튀김옷만 두꺼운 새우튀김이라 기대를 안했는데요.


오호 생각 외로 새우가 두툼해요!


개인적으로 타르타르 소스를 않좋아하는데


다른 소스가 발라져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역말사거리 주변 맛집 소개!>



모이세해장국 제주도에 있는 해장국 맛집을 집앞에서 먹는다!


건너편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역말사거리에 가까운 해장국 맛집!




< 동동히야가 먹어본 돈까스 맛집 소개!>



[맛집] 동인천 잉글랜드 왕 돈까스 맛집 / 3대천왕이 추천한 맛집인데 나는 별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