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박승광최강해물칼국수 일산 칼국수 해물이 왕창들어간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손이 시려운 겨울 따뜻한 음식이 생각날땐


많이들 국물 요리류 들을 찾게 되는데요


국물의 따뜻함이 몸속찬기운을 따뜻하게 해줘서 그렇겠죠


그래서 오늘~! 따뜻한 국물요리맛집을 찾아가보았어요!



일산 박승광 손 칼국수


최강 해물 손 칼국수


박승광최강해물칼국수 일산 칼국수 해물이 왕창들어간 맛집




간판에서부터 최강 해물탕 칼국수라고


메인요리를 자신있게 걸어 놓았는데요.


 




저녁 시간 전에 찾아가서 그런지


한적했답니다 ㅎㅎ


자리는 보시다 싶히 넓은 자리에


테이블들이 좀 좁게들 붙어 있어요.


식사시간대에 오게 되면 약간 시끌벅적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을 해봅니다.






박승광최강해물칼국수의 메뉴판이에요.


해물칼국수는 순한맛와 얼큰한 맛으로 있네요.


그리고 밑에 추가메뉴는 요리에 더하는 사리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전복이 이벤트 특가를 하고 있어서


한번 전복 하나를 추가해 보았답니다.






박승광최강해물칼국수 맛집 벽면들에는 연예인 사인들이 많았는데요.


그중 제일 가까운 자리에 있는 싸인을 한번 찍어 보았어요.







박승광최강해물칼국수 맛집의 반찬이랍니다.


칼국수 맛집 답게 간단한 반찬 두가뿐이네요!


바로 겉절이배추김치와 깍두기!






처음에는 종업원 분께서 가져다 주시고 이후 추가는


셀프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배추겉절이의 맛은 그저그랬고..


깍두기는 좀 달콤한맛이 강했어요.


그래서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얼큰 해물 칼국수

(18,000원/2인분)

(추가 전복 2,000원)



오홍 어떻게 나올까 내심 궁금했었는데요.


큰냄비에 여러 해물과 얼큰한 국물이 먼저 나와요.


해물을을 먼저 먹고 나면 따로 면을 익혀서 먹는 방식이에요!


이걸 보니 여의도에 버섯매운탕칼국수가 생각이나네요.


아직 칼국수가 안들어 갔으니 해물탕이라고 부르는게 맞는것 같아요 






해물탕이 끓길 기다리는 동안 해물을 찍어 먹을 소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왼쪽은 초고추장에 와사비를!


오른쪽에는 간장에 와사비를!


와사비는 사랑입니다. 하앜ㅋㅋㅋㅋ







해물탕을 끓이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보고 싶다면


재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ㅋㅋ


살아있는 전복의 움직임도 볼 수 있답니다.









냄비가 팔팔 끓으면 뚜껑을 열어서 해물들이 잘익었는지


확인을 해보아요.


오징어가 순한분홍빛을 띄고 새우가 붉어지면 다익은거겠죠?







큼직막한놈들은 가위로 짤라짤라요


오징어 말고도 낙지도 있어 놀랬네요


해물탕 가격면에 있어서는 가성비가 좀 괜찮은것 같아요.







전복의 값이 싸길래 뒷면을 확인해보니..


흠... 약간 모지게 생기면 자연산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이 봤을땐 자연산 같나요?


사장님께 한번 물어볼껄 그랬네요. 아쉬워요.






더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종업원분들게 청양고추를 부탁하시면


이렇게 썰은 청양고추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오홍 여러 해물들이 들어 있어 참좋앙~



해물들이 뭐가 있냐면


오징어 낙지 가리비 새우 바지락 대합(동죽?) 홍합


이렇게에 추가메뉴인 전복까지 여러 해물들이 들어있네요!



그런데!!!



아쉬운점이 이렇게 해물들이 들어갔는데


국물맛이 뭔가 아쉬운점이 있어요.


얼큰한맛을 주문을 했다만...


국물에 해물의 감칠맛과 시원함이 없어요...


그냥 고춧국물 먹는 느낌이랄까요?


제가 입맛이 요즘 둔해져서 그런가 그렇게만 느껴졌네요..







종업원 분께 칼국수를 요청하면


이렇게 해물을 다 앞접시로 건져내주시고







칼국수면과 새송이버섯을 넣어준답니다.


면을 넣었을땐 이미 해물로 배를 채운상태...







개인적으로 면은 꼬들면을 좋아해서


칼국수면도 꼬들꼬들할때 꺼내 먹었어요


그런데 수다떨고나서 면을 건지니.. 너무 푹퍼져서..


맛이 없드라구요 ㅠㅠㅠ 국물맛도 별로니... 면이라도 맛있어야했는데 ㅠㅠ


칼국수야... 미안해.. 맛있게 먹어주질 못해서 ㅠ.ㅜ



여러분들은 해물을 좋아하시고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여기 이 맛집을 찾아가 보실 필요가 있다 느낍니다.



그러나 개인 입맛을 보장하지 않겠습니다!!!




칼국수 관련 맛집!!!


[맛집][영등포 여의도][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얼큰하고 칼칼하고 푸짐하게 먹고자한다면!


[추천 맛집][해변으로][강원 동해 어달] 향긋한 성게로 만든 성게비빔밥과 성게칼수제비





역촌닭칼국수 은평구 맛집! 은평면 칼칼한닭칼국수을 먹으러가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