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양한 먹거리! 스시앤롤에서 식사 한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펫 박람회를 마치고 나서 식사를 하기위해 


앞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해 보았어요!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양한 먹거리! 스시앤롤에서 식사 한번!




식사하기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처음 와본지라


 한번 구경을해보았는데요.


애완코너에 이렇게 이쁜 아가 강아지들이


 곤히 세상모르고 잠을 자고 있네요.


너무 귀여워 찰칵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를 견제하기 위해


 만든걸로 알고 있는데...


그냥 인테리어만 창고 스타일이고


그냥 이마트와 별차이 점이 없다고 느꼇어요.


그래도 넓은점이 좋았고 다양한 물품들이 있어 좋았답니다.




이제 푸드코트(피코크)에 있는 식품들을 소개 해볼게요!




순서대로 함박스테이크, 훈제 토종닭, 


그릴드스위트콘이에요.


그릴로 요리한분위기의 식품들이 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다양한 튀김거리들이 있었어요.


가성비가 그렇게 좋은건 아니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점이 좋은것 같아요.







닭날개랑 닭봉을 종류별로 조리한 것들이에요.


훈제, 버팔로, 크리스피치킨이랍니다.







다양한 닭꼬치류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아쉬운점이 다 미리 조리가 된거라


즉석으로 먹는 맛이 안 난다는점이 있어요.







초라하게 있는 닭강정도 있네요.







첫번째로 본 맛집은 햄버거 전문점이였어요.


칠리치즈프라이즈를 많이들 주문들 하시더라구요.







여러종류의 샐러드를 먹을수 있는 맛집이에요.


정말 다양한 재료가 있지요.







여기가 바로 많이들 찾는 이마트 피자네요.







피자를 조각단위로도 팔아서 한번에 여러 종류의


 피자를 즐길 수 있어요.






그 뒤로는 음료전문점도 있어요.


그외에도 커피카페도 있고~


윗층에는 중식당도 있어요.


중식당은 안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웨이팅은 긴데 맛이 없다고 하네요.


그저 가족분들이 장보다 편하게 


식사하실려고 가는것 같아요.






역시 신세계하면 제과이지요.


다양한 빵들도 있답니다.


빵순이,빵돌이들에게는 지나칠 수 없을것 같아요!





이날 동동히야가 들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시앤롤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일식집이에요.  다수 메뉴가 밑에 처럼 


품이 만들어져 있어 한번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에비텐동(새우튀김 덮밥)

(9,500원)





바다장어 덮밥

(9,500원)





기억안낭.... 일식모듬..





연어덮밥

(9,500원)





가츠동(돈카츠덮밥)

(9,500원)





그외에도 다양한 초밥과 롤밥들이 있답니다.



조미가리비초밥, 계란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바다장어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참치초밥,

캘리포니아롤, 돈까스롤, 연어크림치즈롤, 

새우튀김롤, 야끼니꾸김치롤, 스파이시롤,

 후토마끼까지!! 여러종류들이 있어요.



이곳에서 초밥의 퀄리티를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죠?

 

그래서 초밥은 패스하고 다른걸 주문을 해보았어요!






스시앤롤은 활어류보다는 선어류들있었어요.






바자리가 되어있어 바자리에 앉았어요.








새우튀김우동

(7,000원)


오홍~! 센스있게 새우튀김을 따로 주었어요!


지난번에 단영님께서는 다른곳에서 튀김우동에


튀김이 얹어서 나와 섭섭해 하셨었는데


이곳은 센스만점 인정합니다! ㅋㅋ

(http://pumpkintime.tistory.com/1719)



새우도 섭섭하지 않게 2마리가 나오네요.


그리고 얼큰하게 드시고 싶은분들에게 맞춰 


고춧가루도 같이 나오네요.


우동의 맛은 그냥 소소~ 한 맛이였어요


우동전문점이 아니고서야 우동맛이 다 똑같겠지요?


그래도 맛없지는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바다장어덮밥

(9,500원)


동동히야가 주문한 바다장어덮밥이랍니다.


미니우동은 세트로 같이 나온답니다.


반찬은 락교와 초생강절임이네요.


여기서 락교에 대해 잘못알고 계신분들이


 많아 한번 설명해볼게요!


락교는 마늘이나 파의 밑뿌리부분이 아니고


염교라는 쪽파와 비슷한 식물의 뿌리부분을


절인 요리랍니다!






장어덮밥의 비주얼이 심심하지 않게 생겻지용.


뭔가 일식스타일이 아닌 서양식스타일같아요.








세트로 나온 미니우동도 섭섭치 않게 잘나오네요.







새우튀김 하나와 면을 쫌 뺏어


미니우동을 새우튀김우동으로 둔갑시켰답니다.


이렇게 보니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ㅋㅋ







바다장어덮밥에 장어양은 적지 않게 들어있어


부족함 없이 먹을수 있답니다.







장어는 느끼하지않고 부드럽고 짭조름해요.


그런데 장어덮밥에 별도 소스가 맛이 별로 안나서


아쉬웠는데요.


원래 소스를 안넣는건가??


그래서 저는 와사비와 간장을


 추가로 넣어서 먹었답니다.


소스의 맛이 없어 너무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먹고 싶던 장어를 먹어 행복콤 ㅋㅋ








새우튀김우동의 새우튀김이 참 토실토실하네요.






먹을때가 제일 행복하답니다.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완구코너에 가면 헐크버스터가 있으니


꼭 같이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고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