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대로집 불광 맛집 부속구이는 대로집 본점으로 가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철환이랑 휴무 날짜를 맞추고

철환이 신발사러 명동에 들렸다가

집 들어가기 전에 저녁식사를 하러갔는데요.


철환이가 불광동에 잘하는 부속구이집이 있다고

소개를 해주었는데 워낙에 부속구이를 좋아하는

동동히야는 이 말에 솔귓하고 바로 출발을 했어요.


숯불 부속구이 전문


대로집 본점


식당의 외관 모습을 찍지 못해 아쉽당 ㅠ.ㅜ


지정된 주차시설은 없지만

주변에 주차 할 곳은 곳곳 있으니

알아서 주차하시길!!




스테인리스으로 되어있는 사각테이블은

처음 보는것 같은데요.

반짝반짝한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 좋았어요.

고깃집이라는걸 한껏 띄워주는 테이블이네요. ㅋㅋ






초저녁에 들렸는데도 식당안은 손님들로

 바글바글했어요. 입 소문이 난곳이 그런것 같군요.






대로집 본점의 메뉴판이에요.

돼지고기는 삼겹살과 목살, 갈비로

그외에는 부속부위인데요.

갈매기살, 뽈살, 막창, 유통, 염통, 감투,

껍데기까지 있을꺼 다 있답니다!!!


우리는 부속구이를 먹으러 왔으니 

모듬 2인분으로 바로 주문~!






대로집 본점에는 식사메뉴도 별도로 준비되어있어

점심시간에도 방문을 할 수 있겠어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반찬대에요.

깔끔해서 한번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반찬 추가는 셀프가 아니고 직원분들 아니아니

친절하신 이모님들께서 직접 가져다 주신답니다.

자리를 좌식에 앉아서 추가 반찬을 요청할때 마다

미안한 마음이 들었었는데요.

이모님들께서는 추가반찬에도 귀찮아 하지 않

친절하게 가져다 주셔서 내심 기분 좋았답니다.






대로집 본점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고깃집에 햄구이가 있는게 색다르네요 ㅋㅋ 

샐러드를 좋아하는지라 한접시 추가!

1인 1접시로 ㅋㅋ






그리고 제가 고깃집이나 곱창집에서

항상 맛있게 먹는 간과 천엽이 있어 좋네요.

크흑~ 꼬소한 간과 꼬들꼬들 천엽!!!

크흑 완전 술집이야 술집 ㅋㅋ






주문하고 나서 바로 나오는 숯불

축협에서 생산하는 두번구운 천연참숯이라고

설명이 쓰여져 있는데요.

숯의 모양을 봐도 참한게 고기를 한껏 더

맛있게 구워주겠어요.






그리고 도시락통에 나온 파볶음!

다른 부속구이집들과는 다르게

파가 고기랑 섞여져 나오지 않고 이렇게 따로

한번 볶아져서 나온답니다.






부속 모듬구이

(18,000원/2인분)


모듬구이가 나오자 마자 신나서

사진찍는걸 잊고 바로 불판위로 올려 버렸네요.

불판에 있는 양과 대접에 있는 양을 합치면

2인분의 양이랍니다.

500g인데 적지 않아 보이네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된장찌개

밥을 주문해서 나온건지

기본으로 나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ㅜ


추가주문시에는 1,000원을 받는다고해요.






도시락김치볶음밥

(3,000원)


철환이가 맛 있다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문한 도시락김치볶음밥 ㅋㅋ


우린 밥을 먹으러 온거라

술 따윈 주문 않고 바로

도시락 주문!!


주변을 둘러 보니 정말 우리만

술을 주문하지 않았다 ㅋㅋㅋ






그 사이 맛있게 익은 부속구이~!

하아 살살 녹는 식감의 유통을 오랜만에 먹네!






부속구이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앞접시에 볶은파를 덜어내고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양념장을 뿌려

고기와 같이 한입에 싸 먹으면

상추깻잎쌈 부럽지 않은 파채쌈 완성!! 






매운걸 좋아는 분들은 양념장에 청양고추와 같이

먹어 보는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파볶음을 더 추가해서 먹지 않은 다면

한번 양념장을 뿌려 볶아 먹어 보세요!

이것도 별미라면 별미!!






대로집 본점에 고기구이를 드시고 오면

이렇게 쿠폰 1장을 주시는데요.

5장을 모으면 1인분 꽁짜라고하니

단골들에게는 좋다 생각이 되네요.






부속구이는 매니아들이 찾는데요.

정말 여기 대로집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거기에 맛까지 좋으니 이보다 좋은게

어디에 있겟습니까?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