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팀랩월드 할인 받고 동심의 세계로 떠나보자!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휴일날 데이트하러 팀랩월드를 다녀왔어요!

팀랩월드는 티몬에서 할인 받는게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티몬으로 구매 이동하기!


저는 7월 중으로 다녀와 성인 1인 15,500원까지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그럼이제 팀랩월드 방문 후기를 보실까요?

팀랩월드의 입구에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커다란 고래가

우리를 반겨준답니다.



영롱하게 방을 채운 꽃들...

뭐처럼 데이트도 하고 전시회까지 들리는거라

DSLR을 챙겨갔건만.. SD카드를 집에 빼고

왔단걸 뒤 늦게 알아 뾰루퉁한 접니다. ㅠㅠㅠ

누굴 탓해야하나요. 바보같은 절 원망해야죠 ㅠㅠ


팀랩월드에서 각 코스마다 배치되어 있는 종이를 보면

배경에 맞게 동물이나 식물 그림의 틀이 그려져있는데

그림의 틀 안으로 배치되어있는 크레파스나 

상풍으로 증정된 색상팬으로 그림을 칠하면

내가 그린 그림이 배경에 돌아다니게 된다.



동동히야가 그린 문어에여 ㅋㅋ

카카오톡 이모티콘 중 무지의 얼굴을 본따

그려 보았는데 아무래도 저중에서는 제일 귀여운 모습인것 같네요.

정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드네요.



여니가 그린 줄무늬악어!

귀여운 모습이지만 포악하답니다!



불빛이 나는 탱탱볼이 있는곳이였는데

아쉬운점이 탱탱볼이 적고, 들면 안된다는점?



여기가 제일 하이라이트에요.

인생샷 찍기 좋은곳이네요.

반짝이는 배경을 삼아 사진을 찍으면 참좋아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