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연신내 함박스테이크 맛집은 H3 비스트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에요.

한달전쯤에 먹은걸 이제서야 올리는 게으름뱅이

동히는... 지금 이 두 문단 쓰는데도 벌써 힘이 드네요.

아 글쓰기 귀찮아 맨나 먹기만 하고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먹으면 먹은데로 몸매유지를 위해 운동해야하지

맛있는거 먹으면 또 이렇게 글써야하지..

으휴 힘듭니다. 힘들어 ㅋㅋㅋ

요즘 연신내에 있는 맛집을 자주 찾아가네요.


함박스테이크전문 맛집!

[H3 Bistro]


연신내 함박스테이크 맛집은 연신내로데오 첫골목

맥도날드골목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이렇게 코너에 위치한 자리가 보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맨밑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차 공간은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연신내맛집 H3 비스트로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놓았네요.

경양식 스타일이에요.


한켠에있는 소스통들까지 마저 아기자기한게

참 귀엽게 느껴지네요.



H3 비스트로의 메뉴판입니다.

여러 함박스테이크들과 파스타들이있어요.

마실꺼리로는 맥주와 와인도 있으니

간단하게 술 한잔 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주문 후 나온 기본 차림이에요.

오리엔탈드레싱을 곁들인 양상추샐러드와

깍두기가 있네요. 사실 깍두기는 별로...



H3 비스트로 크림함박

(10,500원)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요리를 시작해서

어느정도 기달려야해요.

먼저 나온 크림함박!



위에는 큼지막한 함박스테이크에

그 밑으로는 크림파스타여서 밥 보단

양식을 즐기거나 느끼한게 땡긴다면

크림함박을 추천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H3 비스트로 JL함박

(10,500원)

H3 비스트로의 시그니처 메뉴인

JL함박스테이크에요.

함박스테이크 위로 치즈를 녹여

치즈와 함께 먹는 함박스테이크네요!

웨지감자튀김과 그린빈도 있어

양것 채워 먹을 수 있네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연신내 함박스테이크 맛집은 유일하게

이곳밖에 없는걸로 생각이 드네요.

다른곳에도 또 있을려나?

아시는분들은 댓글로 추천좀...



H3 비스트로 유자에이드

(4,000원)

계속 느끼하게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주문한 유자에이드!

여러 에이드가 있었지만 그래도

유자에이드 어디가서 쉽게 보지 못하는데

이걸로 주문을했지요!

달달하면서 톡톡튀니 좋아요.


P.S...

디씨님이 추천해준 두번째 맛집을 찾가갔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



식사 후 근처 카페를 찾다 방문한 쿠디

하우스 와인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