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서촌고로케맛집은 감자고로케로 유명한 금상고로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방가워요 동동히야입니다.

오늘은 석열이와 맛집 탐방하는 날!

시간이 많은 친구는 맛집 탐방친구!ㅋㅋ

이번에는 서촌고로케맛집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서촌에 감자고로케로 유명한곳이 있더라구요.

[서촌금상고로케]



서촌마을에 위치한 서촌금상고로케는 코너자리에

자리를 잡고있는데요. [오늘은 좋은날...]이라는 카페와

샵앤샵으로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자세한 위치 정보는 맨밑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찾아가자마자 줄이 서있어 잠시 기다렸어요.



줄이 다 없어지길 기다리고 사진 한컷!

서촌고로케맛집 금상고로케에서는 고로케만을 전문적으로하는데요,.

이게 일반 그냥 고로케가 아닌 밀가루 반죽대신,

100%감자 반죽으로 만들어 튀겨내어 빵이라기 보다는

감자튀김이라고 보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왜 이렇게 줄을 서며 기달려 먹나 싶었더니 

TV에 방송출연을 했었네요. 식객남녀하고,

JTBC에 프로그램에도 방송나왔고 하네요.

그맛이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어서 방문해보시길~!



100%감자로 만든 수제 고로케를 구매전에 간단하게

시식을 해볼수도있는데요!

주문후 기다리며 간단한게 맛을 보시는것도 좋겠어요.


단일메뉴 보다는 세트메뉴로 시키면 값이 저렴하다는것!

5종세트와 7종세트 두가지가있는데요!

5종세트 보단 모든 맛을 볼 수 있는 7종세트를 주문해보았어요.



주문한 고로케가 나오길 기다리며

매장안을 구경했는데요.

안에서는 고로케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손으로 직접 감자 반죽으로 만드는 감자고로케!

지금 보는건 치즈감자고로케!

안에 모짜렐라 치즈 한가득 넣으시네요.


그리고 당인 반죽분을 만들어 당일 판매를 하신다고하네요.

그래야 신선한 맛을 유지 시켜주겠지요?



잠시 기다리고 나온 금상고로케 7종세트!

감자고로케, 야채고기고로케, 단팥고로케, 소세지고로케,

모짜렐라치즈고로케, 치즈크림코로케, 새우고로케

이렇게 7가지가 있어요!


먼저 제일 인기가 좋다는 야채고기고로케!

정말 이게 딱 좋아요! 일반 고로케와 제일 가까운느낌!

하지만 빵부분대신 감자가 가득 찼지요.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모짜렐라치즈 고로케를!



좀더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치즈크림고로케!



고로케만 먹다 보니 갈증이나

오늘은 좋은 날에서 주문한 니트로 커피!

부드러운 커피의 느낌으로

목넘김이 좋아요.




커피에 고로케! 나쁘지 않은 조합이에요.

서촌고로케맛집은 금상고로케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