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홍대에서 크로스핏을 한다고? 홍대 크로스핏 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얍니다.

오늘은! 항상 운동때문에 고민이 많은 동동히야와!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직접 몸소 체험을 한 동동히야입니다!


홍대에는 클럽만 있는게 아니다!

크로스핏칸!

상상마당 맞은편골목으로 들어가

옆집오빠 라는 펍 밑 지하에 위치한 크로스핏칸!

홍대에 크로스핏이 하는곳이 있을꺼라곤 생각도 못햇는데..

이렇게 술집들 사이에 위치한 크로스핏을 하는곳이라니 ㅋㅋ



내부를 보게되면 이렇게 크로스핏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여러 회원들과 같이 크로스핏을 할수 있어요.



크로스핏에서 많이 활용하는

바벨과 바벨바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먼저 크로스핏이란,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하는 피트니스 이며,

 여러 종목을 함께 훈련하는 교차 교육훈련인 크로스 트레이닝과 

신체단련을 뜻하는 피트니스를 합성한 말이다.


이날 홍대 크로스핏 칸의 목표!

400미터 달리고

버피테스트 21회

바벨스쿼트트러스터 12회를

3회 반복을 하는 프로그램이였는데요.

고강도의 운동이다 보니 시작하기전에

충분한 스트레칭을 하고 나는데요.

크로스핏을 처음하는 저에게는 너무 무리가되어

1라운드에서 포기 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회원들은 끈기와 근성으로 다들 끝마쳐 하시던데

완전 굳!


크로스핏 할때 사용하는 운동기구..

이건 해보지 못했다..



무게별로 준비되어있는 바벨



크로스핏에서 사용되는

슬램볼들..


그리고 케틀벨...



홍대 크로스핏칸 내부에서는 와이파이도 사용이 가능하고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여, 스케줄관리와

크로스핏 정보, 그리고 회원들과의 커뮤니티가 되어있어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