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ikki/Photo

'15년 무더운 여름 경포대 해수욕장 이야기(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의 귀차니즘의 끝,,


지난 여름에 갔던 내용을


 이제와서 포스팅한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하여 출발한


 경포대 해수욕장


처음엔 해운대를 갈까?


 어디를 갈까?


 많은 고민을 했지만


고민 끝에 경포대 해수욕장으로


가기로 정했다!


해운대의 바가지 가격과 인파에


 제대로 못노는것 보다 낫다.


[xiaoyi action cam]


집에서 나와 전철을 이용하여


강변역으로 향하였다.


새로산 샤오미캠을


시험작동을 하고파


전철에서 찍고 난리 났다.






[xiaoyi action cam]


도착한 동서울버스터미널


전날 미리 예약하여


버스표 발급 받고


버스를 기다리며


또 다시


샤오미 액션캠


찰칵 찰칵





[xiaoyi action cam]

역시 남자들의


셀카의 마지막은


엽기셀카로 ㅋㅋ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강릉행 고속버스를 탔다.


이날은 맨 앞좌석을 타게 되었다.






[xiaoyi action cam]

다행이 전날 예약하여


만원버스를 탈수있었다


이날은 피서기간이라선지


버스가 금방 새로들어오고


꽉차 나가고 하고있었다.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출발한지 얼마 안돼


곯아떨어진 승혀니 ㅋㅋ


전날 밤새 게임하고


음주한탓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셀카 찍는데 혼자 찍기 뻘줌해


자는놈 깨워 같이 찍었다 ㅋㅋ


둘다 억지스런 표정










[xiaoyi action cam]

휴게소에서 


사진도 찍고


바깥공기 마쉴겸


내렸다.




[xiaoyi action cam]


주변 경치가 좋아 


한번 더 사진 찰칵찰칵


정말 날씨도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 맞으니 도착하기도전에


완전 들떠 있었다.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다시 버스를 타고


고속도로에


강릉을 환영한다는 간판


벌써부터 기대가 차고 있었다.








[xiaoyi action cam]


강릉 버스터미널에 도착하고


신나서 찍은 영상


여기서 이제 택시를 탈까


버스를 탈까 고민했는데


역시 딴 동네 오면


동네 구경도 해야하니


바로 시내버스를 타기로 결정!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강릉 버스터미널에서 


나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을 이용하면


바로 경포대에 직행하는 


버스가 있다.


버스정류장에 


큼직막하게


경포대 가는 버스라고


적혀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아 갈수 있을 것이다.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가는 길에서 부터 


계속 피곤해하는 승혀니


도착하지도 않고


첫날부터 뻗을 기세 ㅋㅋ










[삼성 갤럭시 노트4(Samsung Galaxy Note4]


경포대에 도착하자마자


정신 없이 옷갈아 입고


바닷물에 뛰어들고 돌아오며 


찍은 사진


다음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