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진이야기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국군수도병원에 궁금하고, 수술관련해서 궁금하신것 같아 

이글을 보러 오시는 것같아요. 제가 아직 현역이여서 솔직한 내용은 따로 글을 

대놓고 작성하기 모해서 댓글 남겨주시거나 방명록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만큼 알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현재 병상에 누워있는 동동히야 랍니다~!

컴퓨터를 하지 못하다 보니 이렇게 모바일로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다들 안부 인사로 병원에 왜 입원 하셨냐고들 물어 보시는데..


작년 시월달에 작업을 하다 어깨에 통증이와

진단을 받아 보니 힘줄 파손 및 어깨 탈골증이라고 하네요 ㅠㅜ

아직 수술은 받지 않고 수술을 하기 위해
현재 분당에 위치한 국군수도병원에 입원을 했어요~

군 병원 중 제일 유명하고 중심이 되는곳이죠!


아직 수술을 하지 않아 이렇게 글쓸 여력이 남아 있는데요.. 아무래도 수술 하기 보단 재활 치료만을 하고 싶은데 아직 공휴일이라 담당 군의관하고 면담도 못하구 있네용..


병원이지만 군 시설인지라 식단또한
군부대처럼 나오네요~

평소 즐겨 먹지 못하던 군대리아 입니다.
빵식이죠! 밥대신 빵과 같이 먹을 반찬들을 주는데용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