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건강 먹거리

[식품] 종합비타민! 얼라이브!(Alive) 비타민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동동히야이에요!


오늘 소개할 식품은요~


제가 나름 건강 생각한다고 구매한


종합비타민제를 하나 소개해봅니다~!






[얼라이브! (Alive!)]


미국제 종합비타민인데요.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마존] 에서 국내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유명하단 말의 신뢰를 믿고


두번째로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이전에는 80정 짜리로 시험 삼아


구매해 봤었는데요..


제가 꾸준히 복용하지 않아 그 효과를 봤다고 


장담하지 못하겠습니다.









비타민 수십가지가 들어간 멀티 종합 비타민제 얼라이브!









그래서!!! 이번에는 그 효과를 진정 알아보기 위해!!


180정짜리 노아이언 제품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노아이언' 이란?


남성분들에게는 철분 섭취가 그렇게


좋지 않다기에.. 따로 '노아이언'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자료는 다음 포스팅번에 올릴게요!







정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들이


들어가 있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제입니다.


다양한점도 좋지만 더 좋은점은


그 함유량에 있는데요!


하루 3정 기준으로 보았을때


눈건강과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 A가 300%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C가 1,667%


뼈건강에 좋은

비타민 D가 250%


등 정말 하루에 넘쳐나게 많은 양들이에요.


그래서 저는 하루 1~2알 섭취하기로 했어요.


너무 많이 섭취해도 


흡수하지 못한채 몸에서


빠져나간다고 하네요.






매일 3배의 효능이란(?) 문구와


먹으면 힘이 넘쳐난다? 란 포지션이


그려져 있네요.


제가 영알못이라 완벽한 해석을 못하겠어요 ㅠㅜ


도와주세요 ㅠㅜㅠ








이 두가지의 비타민제를보면


크기와 외관은 똑같이 생겼어요.


우측은 좀 오래되어 (1년 넘음)


변색이 되었는데요.







비타민제 한 알약의 크기가 100원짜리


동전만해서 알약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불편한 감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약간의 특이한 향이 난다고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저는 물과 함께 잘 삼키고 있답니다!


피부미용, 그리고 건강을 생각 하신다면


없어도 좋지만 있으면 더 좋은 종합 비타민제


얼라이브!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