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및 상품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Elensilia] 가성비 좋은 달팽이 크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며칠전... 이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 작성하던중



임시저장을 하고 두어시간을 작성했지만..


임시저장에 목록이 없어.. 다시 작성합니다. ㅠㅜ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지난 휴가때 피부관리를 하고자 집에 있던


어머니의 화장품을 득해서 가져왔는데요 ㅎㅎㅎㅎ


보니 가성비가 좋은 달팽이 그림이더라구요!


소개해드릴게요!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


가성비 좋은 달팽이 크림






좌측에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고


우측에는 엘렌실라 씨피피 프로폴리스 크림이에요.


엘렌실라를 검색해보니


달팽이크림을 전문적으로 하는가봐요.


달팽이크림 관련된 자료만 나오는데요!


그리고 또 많이 나오는게 가성비가 좋다는 점이에요!



정말 화장품도 이름값하면 부질없게 10만원대가 넘고하는데


엘렌실라는 그에비해 착한가격으로 되어있네요~!









먼저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부터 보여드릴게요!


정식 명칭은 '에스카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


하얀박스로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흠... 처음에는 '엘렌실라'라는 이름과 터무늬 없이 많은 영어로


써져있어 해외 제품이라고 생각 되었는데


알고보니 국산 제품이네요?









밑에 보면 MADE IN KOREA 라고 써져있네요!


그래도 프랑스의 세더마(Sederma)사의 달팽이점액성분을


함유하여 만든 달팽이크림이라


왠지 신뢰가 가는것 같네요!


프랑스의 달팽이 요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먹어보고 싶당



전성분을 보면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이 80% 함유되어 있다고


강조가 되어 있는데 이것은 아래에 설명을 해드릴게요!










다들 아시다 시피 달팽이 크림은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해 많이들 바르시는데요!


어르신들이 하시는 말들 중 하나가


썬크림과 크림류는 꼭 바르라고 하는데요.


그래야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마 피부가 완전 늙고 안좋아졌을땐 회복하기가 쉽지 않아서 겠죠?


피부는 좋을때 관리 하는게 최고라고 생각이 드네요!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이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주성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모든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크림이여서


세안 후에 피부에 얇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끝!!


또는


다른제품과 사용하신다면!


세안 후 스킨으로 가볍게 얼굴 결을 정돈한 뒤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을 적당량을


얼굴에 바른 후 다른 기초 케어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제품의 모습이에요.


동근란 통에 담겨져 있네요!


보시다 시피 또 영어로만 써져있네요


멀리 펀션크림


어쩌구 저쩌구


왠만한 사람들이 알아 보지 못할 영어들이네요


(영알못 동동히야)









옆면에야 한글로 써져있네요


용량은 50g으로 약 1.76온스네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주구창창 쓰는게


아니니 얼마나 쓸지 한번 세어 볼게요!!







뚜껑을 열어 안에 내용을 확인해보니


하얗고 미끄덩하게 생긴 크림이 들어 있어요.


이제 이 한통을 다쓰고 나면 한번 제대로된 사용 효과 후기를 올려볼게요!


동동히야가 항상 느끼는건..


사용해보지도 않고 한번 사용해놓고


피부가 어쩌네 저쩌네 하는 블로거들 보단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 생각돼요..









엘렌실라 씨피피 프로폴리스 크림은


다음 포스팅에 소개를 해볼게요~!


많은 여러분들 동동히야가 피부 좋아지길 기달려 주세요!




 

동동히야의 다른 화장품 리뷰 보기!!!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 추천! 향이 좋아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