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민트 키우기

민트 종류도 참 다양하다! 애플민트, 파인애플민트, 오데코롱민트 키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덕선이 개줄을 사러 이마트에 들렸다가 애완코너 바로 옆으로


식물 코너가 있었는데요.


그러다 눈길이 돌아가 민트 세종류를 구매를 해보았어요!!!



[민트 종류도 참 다양하다! 애플민트, 파인애플민트, 오데코롱민트]





애플민트, 파인애플민트, 오네코롱민트


 이렇게 세가지 민트 허브를 샀답니다!


이렇게 구매하면서 민트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처음 알았어요..


애플민트만 알고있었는데 파인애플민트


이름도 단번에 말하기 힘든 오~ 데~ 코~ 롱~ 민트까지!


이것 말고도 민트 종류가 여러개 더 많나봐요.


이 작고 귀여운 풀들을 길러서 방안에 향긋한 향기를 돌게하고


요리할때에도 넣어 먹어보고 양이 많아지면


기분전환으로 허브차를 만들어 먹을 꺼에요!!



그! 리! 고!! 제일 중요한 칵테일을 만들때도 사용할거랍니다 ㅋㅋㅋ



동동히야의 허브에 대한 기대는 엄청 크나 큽니다!!!



그래서 기대만큼 할려면 민트에 대해서 좀더 공부하고


사랑과 정성으로 꾸준히 키워 내야겠어요... 





[애플민트]


먼저 많이들 알고계실 애플민트에요!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해야지!'


바로 모히또 만들때 첨가하기고 하는 애플민트!


그 외에 요리를 할때 잡내를 잡아주기 위해 첨가하기도 하죠!








[파인애플민트]


이 아이는 파인애플민트에요.


특이하게도 파인애플향이 난다고 해서 붙인 이름이네요.


그래서 직접 향을 맡아 보았는데...


흠.... 아직 작아서 그런가.. 


향이 그렇게 느껴지지는 않더군요 ㅠ.ㅜ


특이점이라고 하면 잎사귀 끝에 하얀 반점들이 있어요.


처음엔 이게 시든건줄 알고 한 걱정 했답니다. ㅋㅋ





[오데코롱민트]


잉 사진이 흔들려 나왓네요. 망할 삼성 폰 카메라


오데코롱민트에요. 이건 매장에 있을때부터 시들어져 있어


구석에 있던건데요. 그래도 민트 종류를 여러가지 사보고 싶어서


집어 들고 왔답니다. 이게 마지막 남은 한개였어요 ㅠㅠ


그래도 동동히야의 사랑과 정성으로 예쁘게 살려보아야지요!!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민트를 구매를 했는데요.


앞으로 기르면서 성장과정을 한번 글로 써보아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기르면서 다른 종류도 구매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