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연신내 대로집 부속구이 맛집! 숯불에 굽는 부속모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지난 1월 철환이랑 대로집 본점에 방문했다가

연신내에 분점이 생긴걸 알고 이번에는 아버지와

방문을 했어요. 아버지께서도 특수부위 같은걸

좋아하시기에 같이 들렸어요!


돼지 숯불구이 전문 연신내점


대로집




연신내로데오쪽에 위치한 대로집!

전용 주차공간이 있어 차량끌고 가도 괜찮아요!

차량은 4대 정도 주차 가능하니 사전에 전화해서

주차공간 확보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대로집분점의 메뉴판!

돼지의 여러부위가 나열이 되어있어요.

삼겹살, 목살, 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볼살, 막창, 유통 등등!

다양한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어 좋은 대로집!


돼지고기, 쇠고기 몇 종류도 즐길 수 있답니다.





대로집의 숯불은 두번구운 천연참숯이라고 하는데요.





다시봐도 재미있는 스텐으로 된 테이블

본점과는 달리 고기굽는 화로가 가운데가 아닌

한쪽편에 치워쳐 있고, 반대편에는 전골용 화로가 있어요.





메뉴 주문 후 대로집의 기본상차림이에요.

뭐 거의 백반집에 온기분이네요. ㅋㅋ





기본상차림으로는 묵무침, 버섯무침, 무채무침, 무절임, 깍두기, 열무물김치, 양배추샐러드, 간천엽, 시금치 등 정말 다양하게 있네요. 





그리고 화로에 준비된 두번구운 참숯

참숯의 열기에 고기의 맛이 기대가 됩니당.





대로집의 모듬

(18,000원/2인분)


다양한 부위를 즐겨 먹기 위해서

모듬 한접시를 주문을 했어요.

위 사진은 화로에 한번 덜어낸 양이라

사진보다 더 많이 나올껍니다.




그리고 공기밥을 추가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보글보글 된장찌개





고기는 굽자마자 먹는다고 정신 없어 제대로 촬영을 못했네요 ㅎㅎ




간, 천엽

(10,000원)


아버지와 아들의 입맛은 뭐 비슷하지요

부전자전 ㅋㅋ 간과 천엽의 부족해서 하나 주문을 했어요.

담백하고 쫄깃한 간과 천엽





소 막창

(30,000원/2인분)


그리고 하나 더 추가 주문한 소 막창

숯불에 굽는 소 막창은 정말 쫄깃쫄깃ㅋㅋㅋ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