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압구정 와인바, 미식바 조용히 와인 한잔 하기 좋은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글을 끄적이는 동동히야입니다! ㅋㅋ
매번 오랜만에 글을 올리니 티스토리 블로거분들 중
반갑게  반겨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이번에 소개 할 곳은 조용히 한적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를 해드릴게요.

압구정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미식바'인데요.

압구정 와인바
미식바


이태리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고 손님을 많이
받지 않아  모임의 아지트로 하기 좋은곳이네요.

미식바의 위치는 도산공원 근처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두눈 부릎뜨고 잘 찾아가야 합니다.
 역시 맛집과 분위기 좋은곳은 꽁꽁 숨어있지요.



현재 미식바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오픈행사를
하고 있는데 요리메뉴가 10% 할인이니
행사기간이  끝나기 전에 어서 들려보는것을
추천 해드릴게요!


압구정 와인바 미식바의 내부 모습이에요.
와인바이니 조용하고 시크릿한 느낌을 잘주네요. 
 올블랙느낌 좋아좋아



한켠에는 와인글라스들이 걸려져 있는데
 매일 닦는지 아주 반짝반짝하네요.



자리에 앉으니 시원한 물 한잔 따라 주시네요.
어두우니 촛불이 더 아름답게 빛나네요.


요리메뉴를 주문하고 식전에 간단하게 목을 축이고
 입맛을 돋구기 위해 샴페인을 주문했어요.
다른 샴페인도 많았지만 인지도가 높은
모엣샹동 임페리얼 브륏으로 시작을 해봅니다. 
시큼상큼톡톡 튀는 샴페인으로 입맛을 돋구니 
배가 너무 고파 이것저것 추가 주문을 많이 했네요.


미식바의 쉬림프 버터 감바스
(35,000원)


먼저 나온 감바스에요. 미식바의 감바스는
다른곳들의 감바스와는 다르게 스페인식 감바스가
아닌 이태리식 감바스로 올리브오일 말고도 미식바만의
 레시피로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나오네요!

새우도 새우지만 국물이 참 맛있어요!
엔쵸갈릭버터로 맛을내었다고 하는데 조리법 한번 궁금하네요!


이베리코 흑돼지 스테이크
(38,000원)


미식바의 베스트 메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에요!

 세계 4대 진미 중의 하나인 이베리코!

 스페인의 명품 흑돼지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라니 

기대에 벅차 나오자 마자 입에 한입 하니 아주 살살 녹네요 녹아!!

이태리코 해산물 빼쉐
(40,000원)


이태리식 해산물 토마토 스튜에요!
토마토스튜가 얼큰한게... 해장으로도 하기 좋은
맛인데요. 여기에 파스타면이나 빵을 곁들여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해산물로는 새우와 가리비,
 백합조개가 들어가네요. 



치즈 오븐 라자냐
(25,000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라자냐에요.
토마토소스도 넉넉히 들어가 바게트 빵과 어울려 
먹기에도 좋고 숟가락으로 떠먹어도 좋아요!
 레드와인과 함께 하니 풍미는 두배로!


모듬치즈 플레이트
(라지 39,000원)


스모크치즈, 에멘탈치즈, 까망베르치즈, 망고치즈,
그레이티드치즈, 그라나파다노블루치즈와
어울려 프로슈토까지!
 미식바 치즈는 그냥 먹는게 아니라 발사믹소스와
 렌치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의 조화가 좋다합니다!
보기에도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는데
다른데와는 달리 치즈플테이팅이 정말 예쁘네요! 
단순히 먹는게 아니라 눈으로 보고 즐기는 재미까지!



요리메뉴를 많이 주문하다 보니 사장님께서 센스 있으시게 주신 서비스!
프로슈토와 메론!
짭짤한 프로슈토와 달달한 메론의 조화 단짠단짠!
 그외에 소스와 재료들이 더해져 
일반 프로슈토와 메론과는 차별화가 되어있어요!
압구정 와인바는 단연코 미식바로 갑니다!

레드와인은 조셉펠프스 이니스프리!

미식바에는 잘생기고 멋진 남성직원분들이
운영을 해서인지 분위기도 참 좋습니다.
저에게는 크게 좋지는 않지만 여성분들에게는 정말로 좋겠어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