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동해맛있는집

[추천 맛집][닭갈비천국][강원동해천곡]맛있게 매콤한 볶음닭갈비삼겹살과 치즈볶음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줄리뷰 : 닭갈비 천국의 양념맛이 깔끔하게 매콤해 맛있다. 닭고기 육질 또한 나쁘지 않다.

 아쉬운점이 너무 어린 알바생 ㅎㅎ

평점 : 10/7점

 

 

동해시 천곡동 시내에서 시청로터리 쪽에 있는 닭갈비 천국, 롯데리아 옆 건물 2층에 있다.

2층에 올라가게 되면 닭갈비천국 매장이 보이게 된다.

닭갈비천국의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부터 오후 11:00시까지 영업을 한다. 늦은 야식시간에 즐길수 없다는것이 한편으로 아쉽다.




매장안의 인테리어는 단체분위기보단 가족단위나 커플단위가 괜찮은 분위기이다.

테이블은 좌식과 양식으로 되어있다.

 

 

우리는 양식테이블에 앉았다. 테이블 위엔 넓은 쇠불판이 올려져있다.

닭갈비 천국의 메뉴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닭갈비볶음과 물닭갈비, 닭삼(닭갈비+삼겹살) 그리고 치즈닭갈비가 주메뉴로 되어있고

서브메뉴로는 막국수(물,비빔), 면사리류(라면사리,우동사리,쫄면사리), 떡사리, 볶음밥, 치즈볶음밥이 있다.

기본찬으로는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쌈, 물무절임이 되어있다.

우리는 닭삼을 주문하였다. 양배추위에 닭고기와 삼겹살이 올라간것이 보인다.

불판에 열이 오르면 종업원이와 닭갈비가 다익을때까지 닭갈비를 나무주걱으로 요리조리 볶아준다.

닭갈비볶음이 맛있게 볶아지는 과정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닭갈비가 다익게되면 쫄면사리를 투척하게 된다.

닭갈비를 다먹고 나서는 약간의 고기와 야채로 볶음밥을 해먹는 센스!

 



맛좋게 다먹었다.

 



※ 알려드립니다!!!

본 게시물은 평범한 20대 남성(2014년 기준)이 작성한 내용이며 가게의 스폰을 받지 아니하고 평소 일상에서

식사시간에 여러 식당을 들리며 평범히 식사를 한후에 주관적으로 느낀 그대로를 작성하였습니다.

개개인의 입맛의 차이점이 있으므로 이점 확인하시고 맛집을 찾으셨으면합니다.

맛집 평점은 음식맛과 양에 대한 적절한 가격, 내부분위기, 매장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계산한 값입니다.

점수와 음식의 맛은 꼭 비례하는것이 아닌점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