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진이야기

내가 지금 가지고 싶은 DDJ SZ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EDM에 관심있는 동동히야는


예전 학창시절부터 힙합과 DJ를 동경하여


꿈꾼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현실의 장벽엔


꿈은 멀어 질수 밖에


없었고


어느샌가 내 꿈은


잊고 살아 왔다


하지만 군복무 중에 느꼈다


내가 내일 당장 죽는다면


먹고 싶언던 음식이 생각이 날까?


내가 이루지 못한 꿈이 생각 날까?


그래서 결정했다


전역 하고 나서는 내가 하고 싶은걸


직업 삼아 돈을 벌기로


아니면


돈을 개같이 많이 벌어


내 꿈을 아무 걱정 없이


취미로 삼기로


하지만 두가지다


어느 분야에 노력하고


성공을 해야한다는것이다.


그래도


지금은 약간 여유롭다


시간이 남을때마다 


음악을 틀어보고 싶어


DDJ SB를 구매했다


아직 실력은 없지만


실력을 키운다면


DDJ SZ 같은


나중엔 더 좋은 장비를


구매하고 싶다


DJ 컨트롤러에 관심이 있어


글도 작성해 보았다.


[I.T.][Pioneer] DJ 컨트롤러 소개(클릭)


내가 사진과 글로만


접하는게 아니라


직접 만지고 느낄수 있는


그날이 어서 오길 빌어보고


노력해 나가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