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맛집][마포 서교/홍대][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다양한 초밥이 있는 회전초밥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맛집을 쭉쭉 올리고 있는 


동동히야 입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려는 맛집도 휴가때 다녀온 맛집이에여!


이촤랑 갔다왔는데요!



무제한 회전스시 뷔페하우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무제한으로 먹을 만한게 뭐가 있나 싶어


찾아보다 생각난 회전초밥집이에요!


스시오 매장의 앞모습이에요!


길은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날도 홍대까지 자전거 라이딩하고 갔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귀여운 초밥 간판 뒤에 노오란~ 자건거가 보여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실내 인테리어와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약간 작고 의자는 고정형 쇼파네요~


고정형 쇼파라 불편할꺼라 생각 했는데


회전 초밥집이라 앉아서 바로 음식을 테이블 위에


릴 수 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각 테이블 마다 붙어 있는 메뉴판이에요~


제한 식사 시간이 있는데요~


60분이네요~ 약간 조급한 마음으로 먹어야해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가격표>


평일런치 13,900원

평일디너 16,900원

주말 16,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생 5,900원


'많이 말고, 양껏!

많이가 아니라, 양껏!

매너있는 당신을 보여주세요!'


라고 적혀 있네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따뜻한 음식들이에요!


감자튀김 등 튀김류

칠리게볶음 등 볶음류 등이 있어요!


음... 퀄리티는 약간 쫌 많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그래도 초밥만은 괜찮으니 용서가 됩니다.)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샐러드바에요!


음~ 그렇게 많지도 적지도 않은 종류의 샐러드들이 있구요


퀄리티는 평범하네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초밥접시들이


회전하는 모습이랍니다!


정말 다양한 초밥들이 있는데요!


초밥과 롤밥의 종류가 총 60여 가지 정도가 되는것같아요!


초밥만 40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게 다 다른 생선회가 아니고


같은 연어회 초밥이라면 여러 토핑(?)이 들어감으로서


여러 종류로 분류가 돼요!


예를 들어 그냥 생연어 초밥과


생연어 위에 소스와 올리브가 올라간 초밥 이렇게


여러종류가 있어요.













다양한 초밥들이 테이블 바로 옆에 지나가요!


먹고 싶은 것들이 있으면 바로바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


일반 초밥뷔페보다 편한 것 같아요!


오직 먹는거에 집중 할수 있게 되죠 ㅋㅋㅋ









첫번째로 골라 본 초밥들 이에요~


테이블이 좀 작아 많은 초밥들을 한번에 못 올린게 아쉽지만


그래도 다양하니 좋네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초밥 퀄리티도


일반 뷔페보다 쪼금 낮은 것같아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접시 위에 밥을 올리고 그위에 바로


생선회를 올린것 같지 않나요?


그러지 않고서는 생선회 두개가 저렇게 겹쳐질 수는 없겠죠?










연어 덕후인 동동히야가 좋아하는


연어 초밥들만 골라 찍어 보았어요!


같은 연어 초밥이여도 위에 올라가는 토핑이 다르다보니


여러맛을 느낄 수 있어요!




기분좋게 먹고 나왔답니다!








P.S...



스시오 앞에 있는 주택의


강아지들이에요 ㅋㅋ


대문 위에 6마리 정도가 저렇게 위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