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맛집] 동인천 잉글랜드 왕 돈까스 맛집 / 3대천왕이 추천한 맛집인데 나는 별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날.. 원래 부대 복귀 날인데...


객선 시간을 놓쳐서.. 


타지 못하고 집 돌아가는 길에


동인천에 경유하는김에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동인천에 유명한 돈까스 집이 있다고 


얘기를 들어 찾아 가보니 동인천 역에서 엄청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돈까스 전문점


[잉글랜드 왕돈까스]




동인천역에서


2~3번 출구로 나오거나 동인천역에서


연결된 지하상가쪽으로 나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여









포털 검색에 잉글랜드 왕 돈까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으실수 있겠죠!


지도는 맨밑에 첨부했어요!








혼자간 맛집....



왠지 최근 혼자 밥먹는 일이 잦아지는 것 같아... 요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포크 칼 숟가락을 셋팅 해주시고


쇠주전자에 물이 담겨져 있어요.









한쪽에는 


후식 안내 문구와 후추가 있네요.







SBS에서 방송하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나온 맛집이라고 하여


조금의 기대를 하고 왔어요..



돈까스가 맛있어 봐야 얼마나 맛있다구...













잉글랜드 왕 돈까스 맛집은


응답하라 시리즈에서도 방송을 했다고 하네요.


보시면 인테리어가 옛 레스토랑풍의 분위기여서


어르신분들을 데리고 오시거나


데이트 코스로 분위기는 좋을 것 같아요!










1981년부터 옛날돈까스 맛을 지켜왔다고 하는데요.


좌측에 보시면 조그만한 문구로 3대천왕 이라고 적여있네요.









약 15분 정도 기달려 나온 돈까스에요.


메뉴로는 


왕돈까스9.000원

치즈까스 10,000원

생선까스 10,000원


이렇게 있구


그외 메뉴는 직접 찾아가셔서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에피타이저로 아오는


완두콩 스프와 양배추 샐러드에요.




 




[치즈돈까스]

(10,000원)


제가 주문한 치즈 왕 돈까스에요..


그냥 돈까스 시키기엔 식상 할 것같아.


치즈가 추가된 돈까스를 주문 해보았어요,.


크기는 좀 큰편의 돈까스이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집에서는


밥식 또는 빵식을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밥보다 빵을 먹어보고 싶어


빵식으로 주문했는데


동그란 빵 2개를 주네용.


빵과 함께 돈까스를 먹어 보았어요.








후식으로는 탄산음료와, 커피, 아이스크림이 준비 되어있고요.








추가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단무지가 셀프 서비스로 준비 되어있답니다.








P.S...


제 솔직한 방문 후기는


정말 맛을 기대하고 가서는 안되는 맛집이에요.



진짜 그냥 맛없는 돈까스를 먹었어요.


개인 입맛이 다르니 맛있다고 하실는 분이 있겠지만


가격 대비해서는 맛있지 않은 돈까스에요.


그저 가격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의


값으로 메기면 될것 같아요


그저 옛 분위기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은 하지만 저 처럼 맛난걸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진짜 절대 저는 다신 안갈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