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신촌 칵테일무제한 바! 신촌 바프로에서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얍니다.

이날은 정훈이랑 동환이와 함께 칵테일 한잔하러

신촌을 찾아갔는데요.

늦은 저녁시간에 나왔었어요.

신촌 먹자골목에 위치한 신촌 바프로!

신촌을 잘다니시는분들이라면 메인골목에

위치를 하고 있어 쉽게 찾아가실수있답니다.

주차는 전용주차공간이 없기에 참고하세요.

주변에는 동경야시장, 감술선생 등 여러 술집이 있네요.



신촌 바프로에 들어서게 되면, 반짝이는 조명과

신나는 음악들이 넘쳐 나오기에 친구들과

간단하게 술을 한잔 더하기에도 좋고

음악에 맞춰 술잔을 기울이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창가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바깥이 훤히 보이네요.



바에서 꼭 빠질 수 없는 다트놀이!

친구들과 술한잔 값 내기를 해도 좋고

그저 재미로 즐기기에도 좋은 다트!

이건 왜 술한잔 하고 나면 더 재미있는걸까요?



홍대에서는 흔하게 보이는 무제한칵테일이

신촌 바프로에서는 무제한칵테일이 있다는점!

신촌 무제한칵테일을 보기 쉽지 않은데 여기 신촌 바프로에는 있네요!

무제한칵테일 말고도 봄베이, 핀란디아, 예거, 호세, 그레이구스 등

양주바틀세트도 있어요.




무제한칵테일을 주문한다면

남자는 20,000원, 여자는 15,000원에 저렴하게

즐길수가있네요. 보통 신촌 칵테일 평균가격이 한잔에

6~8천원 정도 하니 3잔 이상 드신다면 무제한칵테일을 추천합니다.

무제한칵테일의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많은데요.



무제한칵테일 말고도 두잔 이하로 드신다면

단일메뉴 칵테일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한잔씩하러 왔으니

단일 칵테일 3개를 주문해봅니다.



칵테일을 주문하니 바로 칵테일을 제조해주시는데요.



신촌 바프로의 유자마티니(12,000원)

제일먼저 나온 유자마티니에요.

마티니잔에 크러쉬아이스와 유자청이 올라가

유자향이 향긋한 유자마티니네요.



신촌 바프로의 라임모히또(8,000원)

모히또는 역시 기본적인 라임모히또로 주문!

시원한향의 민트가 가득들어가 있어요.



신촌 바프로의 애플샤워(8,000원)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한 남자셋 ㅋㅋㅋ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칵테일들



그리고 이벤트로 나온 바프로의 바바라샷!



레몬위에 불을 붙여주는 불쇼를 해주셔서

즐겁게 한잔 즐기기 좋았었어요.

항상 불쇼는 재밌어 ㅋㅋㅋ

참고로 불은 꺼지고 나서 마시는거니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그리고 신촌 바프로의 이벤트!

매일 선착순 3팀에게 영화 할인권을 제공해주는데요!

이참에 영화 한편 값싸게 보러갈수 있게 되었네요!

신촌 칵테일무제한은 바프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