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선릉 미용실 스크린헤어에서 기분낼려고 펌 한번 해보았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오늘은 기분도 꿀꿀꿀 한겸에 기분전환겸

머리카락도 산발같이 자랐겠다 해서

선릉미용실을 들렀는데요.


이엠프라자 2층에 있는 스크린헤어에 방문했어요.

선릉역과 한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네요.

자세한 위치는 맨밑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선릉미용실 스크린헤어는 매주 수요일에 휴무이니

참고하시어 예약이나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상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참고!



스크린헤어의 웨이팅 테이블이에요.

카페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선릉 미용실 스크린헤어의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엔틱스타일로 맞치 편한함을 주는 느낌이에요.



웨이팅 또는 미용하는 동안 마실수 있는

음료들이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동히는 시원한 아이스녹차를 주문했답니다.



어떤머리를 할까 담당 스타일러스트쌤과 이야기를

나누는중... 요즘엔 헤어잡지 말고 이렇게

아이패드로 스타일을 바로바로 보여주네요.

동히는 따로 생각해둔 스타일이 없어서

스타일리스트쌤과 한참 이야기 나눴네요.

여러분들은 미리 어떤 머리를 하고 갈지

생각 해두시죠?



머리하기전의 산발의 머리에여

지금 보니 완전 개산발이네여

내가 왜 저러고 다녔을까 부끄럽네 ㅠ.ㅠ




얍얍얍 머리를 이렇게 저렇게

만지고 지지고 볶고 달구고해서

시간이 2시간....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나니

훨씬 깔끔해진 스타일의 머리



뒷머리 옆머리 라인이 아주 깔끔하네요.

제가 한 스타일링은 먼저 리젠트 스타일로

앞머리는 올리는 스타일로 펌을 하고

옆머리는 너무 떠서 차분하게 다운펀으로 눌르고

앞머리와 옆머리쪽은 방향감을 위해 C컬로 핀컬로했어요.


헤어스타일 내기 참 어렵죠?


그래도 이렇게 깔끔하고 예쁜머리가 되어서

기분도 좋고 산뜻하네요. 




선릉미용실 스크린헤어에서는 카카오헤어샵으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VIP 회원권 혜택과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다음은 스크린헤어의 가격표에요!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스크린헤어 만족합니다.

담당스타일리스트쌤 명함!



그리고 주차는 건물내에 지하주차장에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