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반지만들기카페 건대점, 건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동히야가 커플들 데이트 필수 코스를 추천해봅니다!

건대에 위치한 곳인데요.


[반지만들기 카페 건대점] 


반지만들기카페 건대점의 위치는

건대역 6번출구에서 가까운데요.

차량으로 오신다면 자양4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건대에서 주차가 복잡한데 이렇게 주차비를

지원해준다면 정말 고맙지요.




반지만들기카페 건대점의 분위기는 마치

편안함을 주는 카페와 같으면서 오래된 공방의 느낌이

물씬나네요. 도시속에 있는 시골의 향수랄까?




매달 여러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8월달 이벤트로는 다이아 1 + 1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다음달에는 어떤 이벤트를 할지 궁금하네요.



날이 너무 더워 먼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더워서 사진찍기전에 몇 모금 마셨네요 ㅋㅋ


이어서 직원분께서 바로 반지샘플들을 보여주셨는데요.

동히는 생각한 디자인이 없어 샘플들을 보면서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동히는 반지에 탄생석을 한번 넣어보고 싶어서

주문을했어요. 제가 생일이 9월달이니깐

사파이어 하나 콕!



그리고 반지가 은반지이다 보니

은반기 관리법 등 여러 설명글도 친절히 설명을 해주세요.


반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사이즈를 알아야겠죠?

그래서 먼저 손가락 사이즈를 체크합니다!


다음은 반지를 사이즈에 맞게 

직접 도구를 이용해서 반지를 만드는 과정!

봉에 반지를 끼어 망치로 두들기며

사이즈를 맞춰가는 과정인데요.

처음 하는것이여서 그런지 두들기는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많이 두들기면 사이즈가 오버되어

다시 만들어야하니 집중하며 조심히!



다음은 저 도구를 이용하여

반지를 반들반들하게 만들기!



도구를 이용해 한곳과 안한곳의

차이가 눈에 띄게 보이죠?

왼쪽은 까칠까칠, 오른쪽은 반질반질



이렇게 반질반질하게 만든 반지를

직원분에게 드리면 나머지 어려운 작업은

따로 직접 진행을 해주시고 완성된 반지는

택배수령 또는 직접방문수령으로 완성된 반지를 볼 수있어요!


동히는 완성된 반지를 택배로 받기로 했는데

받으면 다시 수정해서 추가로 사진을 올리게요! 



반지만들기카페 건대점에서는 직접만드는 반지 말고도

주문제작 반지도 팔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서

시간이 바쁘신분들에게는 추천해봅니다.



케이스 또한 예쁘니 애인에게 선물하는반지

이곳에서 한번 찾아보시거나, 직접 만들어 보세요!


반지만들기카페 건대점, 

건대 가볼만 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P.S...

맞다 방문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며

좋은시간대에 시간을 잡아주시니

전화 02-497-8288

카톡 banjiok 로 예약문의하고 방문하는 센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