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인터네셔널펍 홍대클럽 뱀파이어!!에서 칵테일 한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이냥저냥 할일이 뭐가 이리 많은지 블로그 글 한번쓰기

댓글 답글 쓰기가 참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잠잘시간에 이렇게 글을 하나 써봅니다.


지난 주말에 홍대에서 '뱀파이어'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홍대놀이터 근처에 위치한 뱀파이어는 골목에 들어가야지 보입니다.

실내에는 이렇게 새 빨간 조명으로 오싹한 느낌이 나는데요.

디제이부스 뒤로 뱀파이어가 적혀있네요.


홍대클럽 뱀파이어의 전반적인 인테리어입니다.

실내가 전부 빨간느낌이 나니 왠지

공포의 집에 온 것 같기도 하고 

귀신의집에 온 것 같기도 해서 뱀파이어라는 

컨셉과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홍대클럽 뱀파이어의 바에는 다양한 칵테일을

제조하실수있는데 바텐더분이 계세요.


그리고 춤추며 즐길 수 있는 스탠딩테이블과 

폴댄싱 봉이 있네요.



그리고 한편에는 VIP 테이블이 있습니다.



칵테일을 주문 하고 기본안주로 프레첼이 나오네요.


각기 다양한 칵테일들!

레드헤드샷!, 오르가즘!, 고스트버스터!, 좀비!라는

홍대클럽 뱀파이어를 나타내는 네가지 칵테일입니다.



그리고 출출한 배를 달래기위해서

햄버거 하나 시켜보고...



퀘사디아까지 시키니 테이블을 한가득 채우네요.



너무 빨간 조명에 원래 색상이 궁금해 하실것같아

조명을 한번 터트려 사진촬영 한번..!!



다양한 칵테일과 멕시코음식이 땡기고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싶다면 홍대클럽 뱀파이어를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