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및 상품

선물용 추천! 스승의날 기념 선생님 선물로 좋은 허브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냥하세요~ 동동히야에요!


5월은 많은 기념일이 있어여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이 있죠!


그중 오늘은 스승의 날 기념해서


학창시절 저를 가르치시던 은사님을 뵙고자


선물을 구매 해보았어요!




선생님들께 부담되지 않으면서, 식상하지 않은 선물이 어떤게 있을까


반나절 고민 하던차, (참고로 선생님들께서 당뇨병이 있어 달달한 음식 선물을 못하네요.)



고급 허브차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사실 네이버의 검색도움으로...)








[아름드레 최고급 삼각티백 허브차]






아름드레 삼각티백 허브차는 27종류가 있으며, 이 27종류 중


몇가지를 골라서 선물박스에 포장되어 온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보여드릴게요!






재구매율이 높다 하는데 저도


담에 선물용으로 다시 구매 생각중이에요!









4종류에서 8종류를 골라 구매 할 수 있답니다.









허브차의 간단한 가이드 설명이에요~


이제 부터 제가 실제 구매한 제품의 사진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름드레 삼각티백 허브차의 깔끔하고


심플한 외곽 박스에요~








저는 5종류의 허브차를 골랐는데요


따로 허브차에 대한 지식이 없어


구매 요청 사항란에 '선생님들이 좋아할만한 것' 으로 넣어 달라했어요.


그렇게 해서 온게 


스페셜블렌드, 보이차, 다즐링, 캐모마일, 페퍼민트


이렇게 5종류의 허브차가 왔네요!









그리고 같이 동봉해서 온 허브차 설명서에요~









허브차 설명서 뒷면에 여백이 있어


간단하게 편지 한장 작성했네요 ㅎㅎ


선생님의 가르침에 감사하단 내용과


건강하시라는 내용을 작성했어요.







그리고 선물용 포장백까지 같이 오니 들고 다니기도 좋아요!



[아름드레 삼각티백 허브차 링크]



한번 선물용으로 어떤걸 하실지 고민되신다면 허브차 한번 선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