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진이야기

일산 라페스타 펫 페스티벌 후기! 웰시코기 링고와의 즐거운시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반가운 링고 만나는 날!!!


링고를 만나는 겸 일산 라페스타에서 하는


 펫페스티벌에 가기로 해보았는데요!



일산 라페스타 펫 페스티벌 후기! 웰시코기 링고와의 즐거운시간!




10월 13일(목) 부터 ~ 16일(일)까지 4일 동안 하는 페스티벌이였어요!


첫번째 애견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고


두번째 누구나 사용하지 않는 애경용품을 중고로 판매할수있고


세번째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들이 준비되어있고


네번째!!!! 패션견 선발대회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다음번에도 기대되는 내용들이에요.


일산 라페스타에서 했는데... 


우리 동네는 이런행사가 없나 아쉽기도하네요.


아무래도 일산쪽에는 애견에 관심이 많다 보니


 이런 행사도 열리고 하는것 같네요.









행사가 시작하기전 오랜만에 만난 링고!


링고와 약 반년만에 다시 만났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링고가 나를 알아볼까?' 라는 설렘을 안고


머리를 쓰담 쓰담해줬는데 흠... 


링고가 원래 낯을 안가려 금방 친해진건지


아니면 알아봐서 금방 친해진건지.. 알수가 없었네요. ㅎㅎ











링고를 만나고 행사가 열리는 라페스타로 가는 길!


나 보다 길가에 있는 가로수를 더 좋아하는것 같네요...


지나가는 길에 있는 가로수 마다 킁킁킁!!!








링고 다리도 짧은데 


내 다리도 짧아 보이는건 뭐 때문일까...


하앍...







라페스타 A동 옥상에 도착!


도착하니 여러 견주분들과 여러 강아지들이 많았는데요!


포메라니안, 프렌치불독 등 여러 강아지들이 있었는데


종류 이름을 모르겠네요... 여튼


돋보이게 링고 혼자 웰시코기!!!


귀여움을 한 몫 받았는데요 ㅎㅎ


그리고 눈에 띄는 강아지가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위에 사진에 있는 늑대개 지크!


처음 보는 늑대개의 매혹적인 매력에 푹 빠졌었답니다 ㅠ.ㅜ


잠깐 링고를 잊고 있던 순간이네요 ㅋㅋ


털색과 링고보다 큰귀에 늑대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귀염움 ㅋㅋ







나중에는 링고와 지크 단둘이 남아 뛰놀다 지쳐 엎드려 있네요 ㅋㅋ


링고의 엎드려 있는 모습은 너무너무 귀엽죠 ㅠ.ㅠ


매력의 뒷발과 엉덩이!







곧 이어 어두워진 시간 펫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패션견 선발대회가 열렸는데요.


행사가 시작되니 점점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네요.







우리 링고도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행사 시작 전 장기자랑을 준비하는 모습!


아무리 봐도 1등은 예약해놓은것 같은 모습이네요 ㅋㅋ







링고와 나루누나의 차례가 되자


당당하게 서 있는 링고!







무대 위에서도 침착하게 장기자랑을 선보였는데요.


이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겼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내심 아쉽네요.


여러 장기를 선보인 링고!







링고 말고도 여러 애견과 견주분들이 나와 꾸며


 나온 애견과 애견의 장기를 선보여 주셨었는데요.


이제보니 여성견주분들만 참여를 하셨네요 ㅋㅋㅋ


 왜 이걸 이제 알았죠? ㅋㅋㅋ


우리 링고는 과연 몇등을 했을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

.

.






아쉽게도 1등은 하지 못했고


2등으로 만족을 해야했답니다!







링고의 패션쇼 및 장기자랑 2등 기념 사진 찰칵~!







이렇게 상장까지 받았네요.


다음번에도 이런 행사를 한다면 많이 들려 보아야겠어요.








링고와 나루누나의 다정한 한컷!





로그인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