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진이야기

일산 애견카페 꽃보다 멍멍 새로 생겨 깔끔하고 좋아요! 링고와 데이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점점 다가 오고 있네요.


오늘은 링고랑 데이트하기로 한 날이에요!


매서운 바람이 불어도 링고랑 놀 생각에


움츠리지 않고 한걸음에 링고한테 갔어요!



일산 웨스턴돔 애견카페


[꽃보다 멍멍]



일산 애견카페 꽃보다 멍멍이 새로 생겨 깔끔하고 좋아요! 링고와 데이트





웰시코기 링고를 보면 애교가 너무 많기도 하고 너무 귀여워서


봐라보고 있으면 그저 아빠미소를 띄게 되네요.


견주가 아니여도 다른 웰시코기들과 같이 있으면


 링고가 유독 더 귀엽고 예쁜걸 알 수 있답니다.







나루누나가 잠시 커피를 사러간 동안


착하고 얌전하게 엎드려서 기다리는 웰시코기 링고!


링고는 정말 큰귀와 큰 혀가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요.








애견카페에 가는 길, 미관광장


소녀상이 있어 링고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소녀상 관련해서는 따로 글을 작성해서 올릴게요. ^^







오늘은 링고가 다른 친구들과도 놀 수 있도록 애견 카페를 찾아 가기로했어요.


10월달에 새로 오픈한지 안된곳이라고 들었는데요.


내심 애견카페를 처음 가본다 하니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ㅎㅎ


위치는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메트로폴리스 건물 10층에 있어요.


오픈이 8시30분에 하고 마감이 밤 12시여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는 출근전에 반려견을


 맡긴다면 충분히 퇴근때까지 맡길 수 있겠어요.









꽃보다 멍멍의 이벤트에요.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음료를 50% 할인 한다고 하네요.


이거 작성 하고 나서 다음에 방문하면 할인 받아야지요!


음료 말고도 간단한 맥주류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근데 안주들이... 강아지들한테 냄새로 자극을 줄 것 같아 걱정되네요 ㅎㅎ








꽃보다 멍멍의 메뉴표에요.


입장료는 음료수값에 포함되어 있어서


1인 1음료를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음.. 오기전까지 커피를 열심히 마신터라.. 땡기는 음료가 없었지만..


유자에이드를 하나 주문해봅니다.


음료값은 7천원에서 8천원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보통 카페와 비교를 하자면 애견카페라는 특성을 생각해서


가격의 차이가 크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 음료부터는 가격이 40%로 할인이 된다는점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애견을 대신 훈련해주는 서비스도 있고


그외에 카페에 맡기는 서비스도 있어요!


호텔은 1박을 맡기는거고 유치원은 당일을 맡기는 건데요.


또한 목욕 서비스가 별도로 있어 바쁜 견주분들께서는


여기서 사랑스런 애견의 목욕을 맡길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미용서비스도 있는데요. 오늘 기준으로 아직 미용사가 없어


서비스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문의를 해보니


빠른시일내로 미용사를 구해 서비스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한쪽편에는 출출한 견주분들에게 준비된 라면이 있네요 ㅋㅋ


피시방에서만 보던걸 여기서 보니 또 새롭네요 ㅋㅋ









그리고 뒤로는 반려견들을 위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애견용 옷이나 애견용 간식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애견용 간식은 카페내에서 반려견들에게


줄 수 있어 먹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


동물들의 제일 귀여운 모습이 먹는 모습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꽃보다 멍멍의 주의사항이에요.


이용하실때 꼭 참고하셔야겠어요!


사진의 글씨가 작아... 제가 새로 직접 써야겠어요 ㅠㅠ


1.  카페 입장시 아래의 주의사항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2. 만 13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의 동반 입장이 필수입니다.


3. 반겨견들에게 자극이 되는 행위는(뛰거나 겁주는 행위 등)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직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객님의 과실로 카페내의 반려견이 다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5. 반려견들의 용변, 발톱, 이빨 등으로 인한 소지품 및 의복 손상, 부상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페 입장 시 이와 같은 사고 발생의 가능성을 인지하신 것으로 간주하고 꽃보다멍멍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6. 소지품을 두고 다니실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카운터에 맡기지 않으신 소지품 분실 시 카페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입니다. 사람이 먹는 음식은 반려견들에게 해로울 수 있으니 카페에서 판매하는 간식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8. 카페 입장 시 동반한 반려견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이에게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꽃보다 멍멍은 반려견을 위한 공간입니다. 카페내에 있는 반려견들을 괴롭히실 경우 부득이하게 퇴장조치 되실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니다.


으악 이긴글 쓴다고 손목이 아프네요 ㅠㅠ


 





꽃보다 멍멍에서 살고 있는 강아지들은


10마리인데 각 종이 달라 소형부터 대형견들이 있어요.


그래서 반려견이 없는 분들이 강아지와 놀고 싶을때 들리셔도


좋을것 같아요. 각자 특색이 있고 애교가 달라 재미있어요.


특히 소형견들은 가만히 보고 있어도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










반려견과 같이 온분들에게는 


반려견이 꼭 해야 할것이 있는데요.


바로 매너벨트라고 해서 귀저기를 차는거에요 ㅋㅋ


아마 새로 처음온 강아지들은 마킹(영역표시)를 한다고


많은 소변들을 볼텐데요.


그걸 방지 하기위해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그래서 어쩐지 애견카페에 냄새가 안난다고 했는데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 좋네요.


그리고 실수로 반려견들이 소변을 본다해도 직원분들께서


바로바로 치우셔서 깔끔한 환경이 유지되어 좋았어요.


동동히야는 원래 애견카페를 생각하면 냄새가 많이 날것 같아 걱정했는데


그러지 않아 좋았답니다.








꽃보다 멍멍의 내부 모습들이에요.


넓은 홀과 복층으로 한층이 더 있고


옥상에는 야외테라스가 되어있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밖에 있는 사람은 없었는데요.


반려견과 같이 오신분들에게는 이렇게 실내에 마음껏 풀어두고


뛰놀수 있게 한다는게 좋을것 같아요.









주문해서 나온 음료는 강아지들은 구경하며 생각 없이 다 마셔 버렸네욤..












우리 웰시코기 링고는 친구들을 만나


신나서 가만히 있질 못했는데요.


친구들과 정신 없이 뛰어 논다고 


동동히야까지 정신이 혼미 해졌네요ㅠㅜ 


가만히 있질 않아 사진이 다 흔들린 사진들 뿐이네요 ㅠㅠ









오늘 애견카페에서는 신기하게도


웰시코기들이 많았는데요.


그 중 역시 우리 링고가 제일 예쁘네요 ㅋㅋ









꽃보다 멍멍에서는 소형견은 별도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이렇게 중형견 이상들만 모여있어요.


지금 위 사진은 새로 강아지가 들어와 


냄새를 맡으며 인사를 하고 있네요 ㅋㅋ








그 사이 눈에 띄는 쭈글쭈글한 강아지!


샤페이 다로!


첨에 이름 몰라서 '쭈글이' 라고 불렀는데.. 역시 저한테 오지는 않고..


견주분께서 부르니깐 냉큼 달려가던


 너무 귀엽더군요


같이 셀카를 찍으려 하니 부끄럼 타서 그런지


 셀카하나 못건졌네요 ㅠㅠ









카페의 위치가 10층이라서 창가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일산의 경치를 볼 수도 있어요.


밤의 야경도 좋을 것 같네요.











야외테라스에서 그네의자에서 링고와 다정하게 사진 한컷!


메롱 하고 있는 링고 너무너무 예쁘당 >.<









P.S...


애견카페에 링고를 잠시 맡기고 저녁식사를 하러 간동안


다른 강아지들이 링고와 장난을 많이 쳤는데요.


그러다 격해져 싸우게 됬나봐요 ㅠ.ㅜ


그래서 눈 밑에쪽에 작게 상처가 났는데..


심한 상처가 아니라 다해잉에요. 어서 낫길 바라요.


관리사분들이 조속히 분리를 했더라면


예방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쉬워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