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그외 체험단 추천 맛집

안양역 맛집으로 추천! 안양 곱창 맛집! 종가댁마늘곱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안양의 마늘곱창으로 유명한

종가댁 마늘곱창을 소개하고자합니다!

마늘곱창을 먹기 위해서 범준이와 차타고 1시간을 달렸네요.


안양역 맛집으로 추천 할만한 안양 곱창 맛집! 종가댁마늘곱창은

안양역 1번출구에서 5분거리 이내에 자리를 하고 있으니 쉽게 찾아 가실 수있어요.

차량 주차는 협소하니 한잔하러 차량은 두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안양역 맛집 안양 곱창 맛집! 종가댁마늘곱창의 메뉴판이에요.

먼저 안내의 말을 하자면 짚불초벌구이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요즘 짚에 안좋은 성분이 있기에 짚불 초벌을 하지 않으신다고해요.

곱창구이와  마늘곱창!이 먼저 눈에 띄여 하나씩 주문을 했어요.


일반곱창과 마늘곱창의 맛을 비교해봐야죠!


오곱전골은 오징어에 곱창을 넣은 요리라고 하는데 다음번에 방문을 한다면 맛한번 봐야겠어요.


맛집답게 여러 매체에 소개가 되었던 맛집인데요.

정말 많이도 나왔었네요. 사장님의 말씀으로는 마늘곱창의 원조라고 하시네요.

마늘곱창 항상 맛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와서 맛본다고 하니 좋네요.ㅎㅎ



주문 후 차려진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본상차림이 거의 일반 백반집 같네요.



여기서 주목할점!!!

고추마늘짱아지와 대파김치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고해요.

조미료 없이 직접 만드셨기에 맛 또한 좋은데요.



마늘곱창(17,000원), 곱창(15,000원)

곱창구이가 나왔어요! 이게 바로 안양곱창 맛집의 대표 맛집의 곱창 비주얼입니다.


요것이 바로 종가댁마늘곱창만의 특별 비법소스!!!

마늘 양파  무 청양고추를 넣고 삭힌거라고 하시네요!

소스 또한 종가댁 마늘곱창 집만의 레시피!

간장을 넣고 3개월 이상 숙성 한것이라고 하네요.



솔직하게 거침없이 말하는 사유리도 맛있다고 하는 맛집이에요.

사장님은 왜 살이 찌셨나요 ㅠ.ㅠ


이렇게 곱창이 나오고 사장님께서 곱창을 맛나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위해

저희 테이블에 붙어서 이것 저것 설명을 해주셨어요.

먼저 대파김치를 불판바깥쪽에 올려 기름에 구워줍니다.



사장님께서 곱창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구운대파김치와 부추를 같이 한입하면 맛있다고하네요!

그리고 무쌈은 덤~!



마늘곱창! 이렇게 한입 한번 해보시겠어요~!?

아~~~~



부추 안에는 양파와 감자 그리고! 없으면 섭섭한 염통이 들어있어요.



마늘곱창과 함꼐 시원하게 한잔 캬~~~



요 곱창속에 마늘과 대파, 곡식 그리고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

속이 꽉찬 곱창이에요. 일반 곱창은 곱창 속의 곱에 고유향이 나지만

마늘 곱창은 마늘이 속을 채우고 있어 곱창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아요.

그래서 곱창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한번 추천해보고 싶네요.



여윽시~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구수한~~ 청국장과 함께 볶음밥을 드셔보세요~! 아주 제대로입니다~!

안양역 맛집으로 추천! 안양 곱창 맛집! 종가댁마늘곱창!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