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그외 체험단 추천 맛집

생방송투데이 부대찌개로 소개된 웨돔맛집! 구라파부대찌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구라파 부대찌개라는곳인데요.

생방송투데이에서 부대찌개 맛집으로 소개가 된적이 있다고하네요!

TV프로그램에 나온만큼 또 기대가 되는곳이에요!


생방송투데이 부대찌개로 소개된 웨돔맛집! 구라파부대찌개!


구라파부대찌개 맛집은 일산문화공원과

일산MBC드림센터에 오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맨밑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전용 지하주차장이 마련이 되어있기때문에

차량을 타고 가셔도 좋을것같아요.



점심시간에 킨텍스를 구경하고와서

점심과 저녁사이 시간에 방문을 했어요.

사람이 손님이 없는 타이밍이라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답니다.

하지만 낮술 하시는분들도 꽤 있더군요 ㅋㅋ 



구라파부대찌개의 구라파의 뜻은 아홉가지의 재료로

만든 부대찌개와 라면사리를 무한리필! 그리고 파가

많이 들어갔기에 지어진이름이라고 하네요.

시장통에 있는 부대찌개의 느낌이아니라

좀 고급스러움이 나는 부대찌개의 느낌이에요.


구라파부대찌개의 메뉴판!

구라파부대찌개와 부대볶음은 1인당 9,000원

일반부대찌개는 1인당 8,000원이에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친절이 벽에 안내되어있어요.

좀 더 끓이고 밥에 버터 넣고 국물과 함께 쓱싹!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먹는게 더 맛있겠지요~!



구라파부대찌개의 셀프코너에요.

김치,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당면사리, 육수, 수제비가 마련되어있어요!

동히 개인적으로 메리트 있던게 좋아하는 수제비가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1인당 1메뉴 주문시에 제공되는 라면무제한제공!

여기서도 하나더 메리트를 주는것이

라면사리가 제조사별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농심, 갓뚜기, 삼양이렇게 세가지 라면사리가 준비가 되어있어요.



반찬은 직접 담아 테이블에 올려두고

주문한 부대찌개를 기다려 봅니다.



시간이 얼마 안지나 나온 구라파부대찌개 2인분!


촙트햄, 살라미, 베이컨, 볼로냐햄, 스팸, 데일소세지 6가지의 햄과

다진돼지고기, 체다치즈 그위 파와 다진마늘, 다진고추가 푸짐히 들어가요.

여기에 구라파부대찌개만의 레시피가 바로 샐러리인데요.

국물에서 샐러리의 향을 은은히 느끼실수 있으실꺼에요.



햄과 갖은 재료가 푸짐히 들어가 있으니

보기에도 너무 좋아 보이네요.


그리고 부대찌개가 나오면서 밥과 버터가 같이 오는데요.

위에 맛있게 먹는 안내에 따라 버터를 밥 위에 올려 봅니다.



그리고 추가 주문한 치돈파스타!!

부대찌개집에 파스타가 있을꺼라곤 생각을 못했는데.

역시 고급스런 느낌이 날때부터 눈치를 챘어야했습니다.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아재입맛친구와 파스타를 좋아하는 어린친구들과

함께 가기에 너무 좋은 조합이에요.



이렇게 보니 완전 푸짐한 한상이 되었지요~?



치돈의 치즈가 쭉쭉늘어나는 재미!

그리고 매콤한 파스타와 참 잘어울려요.

치돈에 파스타 생각도 못했었는데 ㅋㅋ



버터밥에 구라파부대찌개와 쓱쓱 비벼

먹어도 괜찮았어요!

생방송투데이 부대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구라파부대찌개!

한번 방문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