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성수동 스테이크 가성비 좋은 서울숲역에 있는 디쉬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수동 스테이크 가성비 좋은 서울숲 디쉬스!


이번에 소개하는 디쉬스는  서울숲역 2번출구에서

5분거리 내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전용주차장이 있지만. 제공되는 주차시간이 있으니

이시간이 넘으면 유료라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서울숲 디쉬스는 일반테이블과 더불어

바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요.

제가 바테이블에 앉는걸 좋아해

친구와 함께 바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서울숲 디쉬스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요리 메뉴와 주류 메뉴가 있어요.


첫시작은 서울숲 디쉬스의 하우스 와인으로.

주류무제한을 하시면 1인당 13,000원으로

마음껏 즐길실 수 가 있어요.



요리 메뉴로는 디쉬스의 500g 스테이크와

쉬림프비프버거세트를 주문 했답니다.

와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니 비주얼이 정말 좋아보이네요.



큼지막한 등심 스테이크가 20,000원입니다.

가성비 하나는 괜찮은 스테이크 메뉴에요.

이 가격에 이 크기를 찾기는 쉽지 않지요.

그것도 술집에서는 더 어렵지요.

성수동 스테이크 가성비 좋은곳으로 생각해볼게요.


스테이크의 익기 정도는 처음에 미디움인 상태에서

뜨거운 철판위에 올려져 나오니 참고하세요.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내어 한입하고



이어서 와인 한모금 마셔봅니다.

조화가 나쁘지 않더군요.



서울숲디쉬스의 수제버거인 쉬림프비프버거세트!

이제 와서 보니 음료를 제공 안해주셨네요. ㅎㅎㅎㅎ

쉬림프비프버거에는 새우살이 들어간 패티와

쇠고기패티 두장이 들어간 수제버거인데요.

그외에 치즈와 야채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입니다.



수제버거에는 와인 보다는 청량감있는 맥주가 훨씬났겠지요?

성수동 스테이크 가성비 좋고 수제버거가 좋았던

서울숲 디쉬스 소개를 마쳐 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