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연남동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하는 연남동 분위기 좋은 도나텔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남동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하는 연남동 분위기 좋은 도나텔로~!

도나텔로는 연남동 연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하고있어요.

맛집골목에 잘 숨어 있으니 맛집에 관심 많은 사람은 쉽게 찾겠지만

처음 가보는 사람은 두눈 동그랗게 뜨고 찾으면 됩니다! 



외부에서 봐도 감성이 빵빵터지는곳인데

안에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나요?


도나텔로의 내부의 모습이에요.

제가찍은 모습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가서 보시는걸 완전 추천!

연남동 데이트 하기 딱좋은 그런 분위기!

연남동 분위기 좋은곳이 많지만

여기가 그중 하나!


도나텔로는 이렇게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

요리하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어요.

한편에는 커다란 화덕이 자리잡고 있는데

사진찍는다는걸 생각도 못했네요.



도나텔로의 메뉴판

아무래도 사장님께서 오드리햅번을 좋아하는

미를 추구하시는 분이신듯....

여기저기 오드리햅번으로 가득 채워져있어..



가볍게 먹을수 있는 샐러드류와 브런치


화덕에 구워내는 다양한 피자!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파스타!



그외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칵테일도 있으니 완전 좋아!



그리고 내가 제일 관심 갖어 본곳은 와인리스트!

내가 아는 와인은 하나도 없어....

사장님께 바로 레드와인 하나 추천 받고!

가볍게 하나 더 마시기 위해 벨라다 모스카토 주문!



그리고 분위기가 좋다 보니 커피도 판매를 하시네요.



먹을거리에는 결정장애가 있는 나에겐

당연코 세트메뉴가 가장 좋다...

아메리카노 1잔 서비스! 였는데. 몰랐다.. 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며 테이블 사진 한컷



제일먼저 나온 버섯샐러드

세트메뉴로 있는 버섯샐러드!

소스에 볶아진 버섯을 채소위에 곁들인 샐러드!



르쁘띠생자케(34,000원)

프랑스의 와인 알콜감이 강하게 느껴진다.




아마트리치아나

매콤한 토마토파스타!

파스타면이 풀어지지 않고 단단한 식감을 줘서 인상이 남았다.



벨라다 모스카토

뭐 평범한 모스카토 그렇게 달달하지않아 더 좋았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학센!

이것이 바로 독일의 족발?! ㅋㅋ





모든메뉴가 나오고 A세트 사진촬영!



학센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진짜 우리나라 족발과는

다른 그런느낌! 




학센에 레드와인이 어울릴줄 알았은데..

먹어 보니 후회.... ㅋㅋㅋ 레드와인 보다는 확실히

청량감이 있는 맥주가 더 잘어울릴것같다!!

원래 독일에서는 그렇게 먹는다는데 몰랐다 ㅠㅠ


연남동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하는 연남동 분위기 좋은 도나텔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