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추천하는 무한도전에 출연한 맛집! 어육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얍니다.

요즘에 너어무 바쁘지만은 맛집만은 빼먹지 않고 꾸준히 다니고 있답니다. ㅋㅋ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요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있는 맛집인데요.

역삼역회식장소로 추천하고픈 그런 맛집이에요~!


역삼역회식장소로 추천하는 무한도전에 출연한 맛집! 어육장!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어육장은 무한도전에서 방문하여

촬영했던 경험이 있는 그런 맛집이네요.

현수막에 친근한 무한도전 멤버들과 어육장의 사장님의 얼굴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좋은점이 전용 주차공간이 있다는것!

강남에는 항상 주차문제가 많은데 이렇게 전용 주차공간이 있으니 좋네요~!



어육장의 내부에 들어서면 보이는 어육장의 설명이 적혀있어요.

항아리에 오랜시간 숙성하여 우리몸에 이로운것을 만든다고하네요.

평일날 방문을 했는데 테이블에는 이미 회식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셔서

테이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회사가에 소문난 맛집이여서 그런지 회식하시러 오시는 분들이 참많은것같아요.

그래서 역삼역회식장소로 추천해봅니다...



정훈이와 동히는 어육장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역시 고기가 최고라며 매운돼지고기조림(소)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 주문 후 나온 기본 상차림이에요.

김치, 숙주무침, 고사리무침, 샐러드, 그리고 김과 간장.



요 샐러드는 매운음식과 먹기에 조화가 너무 좋아 몇번 리필해서 먹었었네요!

꼭매운 음식과 먹어야지만 맛난건 아니고 그냥 먹어도 맛났어요.



먼저 주문한 주먹밥이 먼저 나왔네요~!



김가루와 날치알 그리고 참깨가 듬뿍 들어간 날치알주먹밥!



이어서 나온 매운돼지고기조림(소)가 바로 나왓네요~!



냄비에 익혀져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는 있지만

야채와 좀 더 끓여 먹어야 맛있다는 점!!

그래서 쎈불을 키고 기다립니다. ㅋㅋ



그사이 주먹밥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정훈이.. ㅋㅋㅋ



요리왕 될 기세로 주먹밥을 아주 옹골지게 만들고 있는 모습 ㅋㅋ

표정 자연스럽게 하라해도 자연스럽지 못한 표정 ㅋㅋㅋ



정훈이가 열심히 주먹밥을 만드는 사이 매운돼지고기조림이 끓어 오르는데요.

속에 고기들이 한가득 들어 있당!!!



고기가 너무 커서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내고

국물이 매콤해서 딱 좋았지만 우린 좀더 걸쭉한 국물을 원해서

좀더 조려줍니다. 




그리고 당면과 함께 덜어 먹는 캬~~~



여기에 아무것도 없이 먹으려 했지만

먹다 보니 맥주가 너무땡겨 맥주한병 주문!

맥주와도 너무 어울리는맛! 소주와 함께해도 좋을듯!



우린 이미 주먹밥을 주문해서 밥을 먹었지만...

뜨거운 조림요리에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어 

참지 못해 주문한 치즈 볶음밥!

치즈볶음밥은 어육장 주방에서 직접 볶아다가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가있어요~!



치즈볶음밥의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ㅋㅋㅋ

오븐에서 구우신건지 토치를 하신건지 치즈가 노릇노릇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던 치즈볶음밥~!

역삼역회식장소로 추천하는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