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엘칸티나! 멕시칸레스토랑으로 연남동 엘칸티나를 찾아보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훈이랑 진용이와 함께 방문한 엘칸티나!

연남동의 멕시고 전문요리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연남동 엘칸티나!

엘칸티나는 압구정에 있는게 더유명한것같은데

압구정은 머니깐 가까운연남동의 엘칸티나로 만족을 해봅니다!



연남동 엘칸티나의 출입구는 골목 안쪽에 있으니 어렵게 찾기 마세요!

엘칸티나는 2층에 있으니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도 좋고

저는.. 게으르즘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칸티나의 실내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하며

벽지는 멕시코의 느낌을 살려내려고 한것같아요.



연남동 엘칸티나는 훤희 보이는 오픈키친으로

내가 주문한 요리가 바로 즉석으로 만들어지는 모습을

두눈으로 보고 확인하실수가있답니다.



동히와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는 두가지인데요.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와서 가볍게 먹기위해

가벼운 메뉴들은 주문을 해보았어요.


그리고 함께 어울리는 주류는!

호가든과 블루문!

둘다 밀맥주!! 캬악~~ 좋다 좋아 ㅋㅋ



연남동 엘칸티나의 나쵸그란데!

으마무시한 나쵸의 비주얼~!

모짜렐라치즈와 다양한 소스 그리고!

구아카몰이 어울러진 위엄있는 나쵸그란데!



스테이크 칠리 만체고!

아무리 가볍게 먹는다고 해도

남자셋이서 고기가 빠질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스테이크가 들어간 스테이크 칠리 만체고도 하나 주문!



스테이크 칠리 만체고는

스테이크에 칠리소스 그리고 속에는 치즈와 밥이 들어있다!

이거 완전 식사 메뉴로도 손색없을듯 ㅋㅋㅋ



속에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 늘어나.



그리고 이렇게 맛나게 먹은 나쵸는 처음이다.

치즈에 소스 그리고 양상추에 구아카몰의 조화란..

다음번에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먹어봐야겠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