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맛집] 연신내 닭갈비 맛집/생생정보통 닭갈비 무한리필 맛집/닭갈비제작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냥하세요~!


동동히야에요!


이번 휴가때 맛있는걸 꼭 많이 먹으리라! 다짐 했지만


생각 보다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했어 아쉬워요 ㅠ.ㅜ


오랜만에 닭갈비 맛이 땡겨


아버지께 같이 가자 졸랐다가


다른 약속 때문에 캔슬하구...


다음날 아버지와 다시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왔어요!




국내최초 신개념 무한리필 닭갈비 연신내점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연신내에 있는 닭갈비제작소의 위치는


연신내 로터리 안 오거리에 있는


신협은행이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에 3층은 보드카페로 밥먹고 나서


 데이트코스로 바로가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저는 아버지와 닭갈비 폭풍흡입하러 왔으니


 바로 닭갈비집으로 고고씽!!







KBS 생생정보통에 방영된적이 있는 맛집이네요.


아마 닭갈비 무한리필 개념이 신선해서


방영되었던것 같아요


저도 저때 방영당시 티비로 시청했었는데


너무 먹고 싶었었는데


집앞에 있다니 너무 좋네요 허헣헣









닭갈비제작소의 실내 모습이에요


여느 닭갈비집의 인테리어와는 비슷하지만


테이블의 색상이라던지


벽면이 깔끔해 카페와 같은 분위기가 쪼오금 나에용.


하지만 테이블간격이 좁아


쫌... 시끌한 분위기랍니다.







닭갈비제작소의 메뉴판이에요!


소인 기준이 취학전 어린이라 명시 되어있는데


그럼 대인하고 소인 차이의 기준이 쫌~


애매한것같아요..


정확이 어느나이까지 소인인지....


우리는 소인이 없어 고민 없었지만 


이렇게 리뷰글을 쓰고있으니


동동히야 혼자 고민하네요...


후식으로 막국수와


추가사리로


모짜렐라치즈, 고무마떡/치즈떡, 새송이버섯이 있어요!


그외 면류 사리는 어디에 있느냐??


그건 밑으로 좀더 보시면 알수 있답니다!!







그외 새로 나온 신메뉴 치즈퐁듀도 있네요.


여성분들과 매운걸 잘못먹는 분들이 먹으면 좋아 할 것같아요.


저는 매운걸 좋아 하니 패쓰!!!










달갈비제작소의 사용법이랍니다.


사진대충찍느라 완전 흔들려 글을 읽을 수가 없네요 ㅠㅜ


 하나. 센불로 빨리 익혀야 맛있습니다.


둘. 준비된 야채와 사리 위에 드실만큼 고기를

 넣으신 후, 수시로 저어줍니다.


셋. 고구마가 다 익으면 닭갈비 제작완성!


. 면사리는 닭갈비가 완전히 익은 후

 적당량의 소스와 함께 넣어줍니다.

(꼭 닭갈비가 다 익은 후에 면사리를 넣어 주세요!)


다섯. 볶음밥은 드실 만큼담아오시면

 제작소 직원이 맛있게 볶아드립니다.








어느 무한리필집을 가더라도


항상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다는 걸 잊지 마시고


드실만큼 적당히 가져다 드세요!!!









닭갈비제작소가 맛있는 이유 랍니다.










이렇게 셀프코너로 가면


미리 양념이 되어있는 닭갈비가


이렇게나 많이~~~ 준비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닭갈비 옆에는


양념된 삼겹살과 불고기가


준비되어있네요.


닭갈비와 같이 넣어 먹거나


닭갈비 대신에 넣어 볶아 드셔도 맛날것 같아요!


저는 닭갈비를 먹으러 왔으니


닭갈비에 삼겹살과 불고기 다 투척했어요!










셀프코너의 야채 코너에요.


쌈싸먹을 상추와


닭갈비에 추가적으로 넣을 양배추와 콩나물


그리고 미역냉국, 단무지, 청양고추, 마카로니,


방울방울한 방울토마토까지!










그리고 위에 설명했던 면사리류가 메뉴판에 없는 이유가


셀프코너에 이렇게


무한리필 할수 있게 준비되어있답니다!


종류도 무려 네가지!!


당면, 라면, 우동, 쫄면사리!


개인적으로 닭갈비에는


쫄면사리가 제일 맛난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밀가루 다이어트중이니


면사리는 패쓰!!!


그외에 떡사리, 고구마사리,


백김치, 배추김치, 쌈에 넣을 양파와 마늘이 준비되어있답니다.









면사리류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설명 되어있네요.


참으로 친철한 문구네요 ㅋㅋ


(사실 많은 분들이 면사리를 언제 넣는지 타이밍을 잘몰라요.)








그리고 닭갈비가 익는동안 


입 가심할


새우알칩과자와 닭고기 튀김이 있네요~~










그리고 닭갈비만 무한으로 즐기냐?


그럼 섭섭하겠죠


탄산음료까지 부담없이 무한리필이네요 ㅠ.ㅜ


탄산음료 외에도 매실음료와 과일음요가 준비되어있어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여튼 감동의 지진해일...










위에 설명한 셀프코너에서


닭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불고기까지


넣은 동동히야의 불판 모습이에요 ㅋㅋㅋ


완전 꽉차들었네요.


시중으로 한 5인분양은 되는것같아요.










그리고 닭갈비와 같이 먹을


반찬들도 퍼왔어요!


참으로 이쁘게 담지 못하네요 ㅋㅋㅋ








닭갈비 익히는것은 셀프로 하는 것이니


나무주걱으로 열심히볶아 주면된답니다.


볶을시에는 가장 쎈불로


볶아야 닭내가 날라가요~~









다 볶아진 삼겹불닭갈비 모습이랍니다!!



여기서 동동히야가 말하는 꿀팁!!!



 꿀팁 하나! 셀프코너에 있는 양파,마늘, 청양고추취향것 골라 닭갈비 볶을때 넣어 같이 볶아드시면 더 맛나요!


 꿀팁 두울! 무한리필이라 닭갈비를 다드시고 나서 추가해서 먹긴 힘들어요!

처음부터 먹을양을 고려해서 한번에 다 볶아드셔야해용 왜냐면 다시 볶는데 15분 정도 걸리기에 그동안 포만감이 다차서 더 이상 드시지 못할꺼에요!






으흐흐 잘익은 닭갈비와


마늘이 정말~ 제입맛에 쏙쏙 맞네요 ㅋㅋ







여기 아쉬운점이 미역냉국의 맛은 별로네용...












닭갈비를 어느정도 다먹으면


셀프코너에서 밥을 퍼와요~


그럼 직원이 와서


볶음밥에 들어가는 야채와 참기름을 넣어주는데요.


원래 직원분이 볶아주시는거지만 아버지께서


저보고 밥볶는 실력 좀 발휘 해보라 해서


제가 직접 볶았네요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밥알이 알알이 살아있게 볶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제작소의 좋은점이


닭고기가 일딴 국내산이라


닭내가 많이 나지 않아 좋은것 같아요.


다른 수입산 쓰는 닭갈비집은


아무리 맛이있어도 약간의 닭내가 나 아쉬운데


여기는 깔끔한 맛이랍니다.







P.S...


제가 학창시절


신촌, 종각에 위치한 제일큰 닭갈비집에서


4년여간 알바를 한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닭갈비는 제게 알바했던 기억을 떠올리게하는


음식이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