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맛집] 연평도 맛집 다양한 한식과 맛있는 족발이 있는 별미식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대 복귀하는 동동히야입니다...



부대에 가기 위해서 거쳐가는 연평도에요~


가깝고도 먼 섬 연평도


항상 '여섯시 내고향' 같은 프로그램에서만 듣고 보던 곳을


제가 이렇게 직접 왔다 갔다 하고 다니고 있네요... ㅠㅜ


어서 전역해서 다신 오고 싶지 않네요..


(그래도 아이가 생긴다면 안보 교육으로 한번 와보고 싶긴해요.)



이렇게 연평도에 오다보면 하루 이틀 정도 잠을 자는데요



오늘은 연평도에서 입이 즐겁고


배를 부르게 하는 맛집을 추천 해드릴게요!


한식 및 족발 전문 맛집!


[연평도 별미식당]






별미식당의 위치는 


연평초중고등학교 정문 맞은편에 바로 있어


처음으로 연평도 들리시는 분들이여도


쉽게 찾아 가실 수 있답니다!


아니면 근처 주민들에게 물어도 알려주시네요.


주민들도 추천 하는 곳이에요!








연평도 별미식당의 차림표에요.







다양한 한식이 있어 골라 먹을 수 있구요.


메뉴가 다양하다 해서 맛이 좀 떨어 질까 고민 해보았지만


여기서 제가 1/3 정도의 메뉴를 먹어 보았는데


정말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어요!


그러니 제가 이렇게 추천하는거겠죠?








그리고 연평도에서 제일가는 족발집이기도 하답니다.


부대에서 자주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족발이에요.







식사를 주문하면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이날은 예전에 찍어 놓은거에요!


반찬이 연근조림, 콩나물무침, 진미채볶음, 오이무침, 배추김치


이렇게 나왔네요!


주기적으로 반찬이 바뀌어 질리지 않게 밥을 먹을 수있어요.





[낚지덮밥]

(8,000원)


이날은 낙지덮밥을 주문해 먹었었는데요.


낙지가 질기지 않고 탱글 쫄깃해 식감이 좋고


양념이 매콤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주문해서 먹은것은


생고기김치찌개와 소뚝불정식이에요.









[생고기김치찌개]

(7,000원)



보글보글 끓어져 나오는 김치찌개


밥을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뚝배기에 나와요~


1인분은 뚝배기이지만


2인분 이상 주문하시면 


양푼그릇에 전골식으로 끓이며, 먹을수도 있어요!








김치찌개 안에는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사진상에는 잘 안보이게 찍었네요 ㅠㅜ


생고기도 그냥 고기가 아니라


삼겹살이라 더욱더 맛있겠죠!









뚝배기불고기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네요 ㅠㅜ


배고프다 보면 


먹는데 정신없어 항상 사진 찍는걸 깜박하죠...


오늘 나온 반찬들도 사장님께서


직접 손맛을 낸 반찬들이에요.







시금치 무침







라면과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의 부추무침







짭짤한 감자채볶음~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쓱삭하겠어요.









이렇게 맛난 반찬들과 김치찌개로 밥 한공기 뚝딱


했답니다.










P.S...


연평도에 오시는 많은 분들이


해병군인들의 면회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아드님의 군복무 다치지 않고 무사하게 전역하길 바랍니다!


저도 지금은 현역이에요...

('16년 11월 30일 전역예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