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3호선차이나, 홍제맛집! 탄탄면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중국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몇달 전 승우와 오랫만에 만나 반가움에

지난번부터 계속 가보고 싶었던 맛집을 찾아갔어요!

예전에 승우가 추천을 해줘서 같이 갔다가

브레이크 타임에 가서 먹지 못하고 돌아 왔다가 

이번에는 맛있게 먹고 돌아왔네요!

그래서 이렇게 글을 적어 나가봅니다! 


꿔바로우와 탕탕면이 맛있는

3호선 차이나


홍제맛집! 탕탕면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중국집!




3호선차이나는 3호선인 홍제역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가게이름을 그에 맞게 '3호선차이나' 라고

지은 것 같아요. 위치는 3호선 홍제역 근처에 있고

자세한 지도는 맨밑에 첨부를 했습니다!


주택가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전용,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어요. ㅠㅜ





3호선 차이나의 내부의 모습이에요.

일반 저렴한 중국집 보단 깔끔하면서 위생적이고

고급 중국집 보다는 심플한 인테리어이네요.

딱! 적당한 느낌입니다!





3호선차이나에는 이렇게 소주와 맥주

그리고 음료가 준비가 되어있어요.





주문 후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바로바로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탄탄면과

꿔바로우 주문!! 정신없이 주문해서...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네요ㅠ.ㅠ

꿔바로우를 주문했기 때문에 가위와 집게

그리고 간장소스를 제공해주시네요.


위에 사진는 승우의 테스트샷!, 

밑에는 동동히야의 샷!





자차이?짜사이? 중국식 무절임!

단무지 말고도 요렇게 반찬이 제공되니 좋네요.





3호선차이나의 꿔바로우

(19,000원 / 中)


찹쌀탕수육인 꿔바로우! 아주 큼지막하게 나왔어요!

새콤달콤한향이 달달하게 올라와 군침을 돌게해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ㅠ





큼직막한 꿔바로우는 요렇게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싹뚝싹뚝 짤라 주시거나

아니면 입으로 베어 먹으면 찹쌀의 쫀뜩한 식감을

더 즐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가위로 짜르는것

보다는 입으로 베어 먹는걸 추천합니다!!


정말 튀김옷이 쫄깃쫄깃한 찰쌀떡마냥

재미있어요 ㅋㅋㅋ 





칭따오 맥주

(6,000원 / 640ml / 4.7%)



원래 생각에 없던 칭따오 하나 주문!!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어울리는

음료 하나 정도는 있어야죠!! 이럴때 아니면

칭따오늘 언제 맛봐???? 

근데 생각 보다 칭따오... 

그렇게 맛있는건 모르겠어요.






3호선차이나의 탄탄면

(7000원)


이제서야 먹고 맛보는 3호선차이나의 탄탄면!!!

탄탄면 자체를 처음 접해보는 동동히야에게는

색다른 경험! 7000원 치고는 점말 한가득 담겨져

있는 양에 깜짝 놀라고 매콤담백한 향에

두번 놀라고 진하고칼칼한맛에 세번 놀랍니다!


사골육수를 사용한듯한 국물의 느낌에

땡초가 팍팍 들어가 매콤함과 얼큰함을 가져다주고

다진고기와 다진파 그리고 숙주가 면과 어울려

아삭아삭 ,부드러움, 쫄깃한 식감을 줘서

한곳 어우러지는 탄탄면이였어요.

처음 접해보는 요리여서 그런지

다른곳과는 비교를 못하겠지만!!


3호선차이나의 탄탄면! 인정합니다!





요렇게 한번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해보시는건 어떠나요?

친구 말고도 연인, 가족과도 부담없이 어울려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다음번엔... 연인과 부모님하고도 꼭 한번 와야징!!!

탄탄면 말고도 다른 메뉴를 먹어보면 또 리뷰글

 올릴게요~~~!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