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건대 육풍, 혼합숙성으로 맛을 높인 고기 맛집, 삼겹살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휴일을 즐겼던 동동히야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요.

고기덕후에게 좋은 소식이에요!

바로 혼합숙성을 한 고깃집이기 때문이죠!


혼합숙성고기 전문접

육풍 건대점


육풍은 건대의 번화가에 위치한 고깃집이에요

자세한 위치는 맨밑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차공간은 매장 바로앞 한자리 밖에 없기 때문에

차량은 두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부득이하게 차량을 타고 가신다면

센스있게 전화 한번 하고 가는거!



육풍의 메뉴판이에요.

부위별 혼합숙성한 고기들인데요.

돼지고기 말고도 한우도 있네요!



휴대폰 접사 상태가 안좋네요 ㅠㅠ

2~3명이 방문을 하신다면 단품 메뉴 말고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으

 참고하세요!


올바른 원산지 표기! 역시 맛집의 기본입니다.



육풍 건대점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음료 한잔 하고픈 이들에게는 좋은 이벤트네요!



육풍의 개인 앞접시 겸 소스접시에요.

개인소스를 찍어 먹을 수 있으니 위생적으로 좋고

바로 앞에 소스를 놓고 먹으니 저 멀리 손을 뻗을

필요 없이 쉽게 찍어 멀을 수 있어 좋아요.

소스는 시계방향으로 쌈장, 와사비, 소금, 매운소스에요.





육풍의 기본상차림이에요.

오이장아찌, 고추장아찌, 마카로니샐러드, 깻잎지,

백김치, 명이나물과 쌈채소 그리고 야채겉절이

 


기본 상차림만으로도 테이블이 꽉 차드네요.

접시 세팅 상태가 깔끔해서 참 보기 좋아요.



식사하고 알았는데 육풍은 정수물이 아니라

헛개열매차를 제공하네요.

시원하니 맛도 참 좋아요!


혼합숙성돼지목살

(세트 3인분)

두툼하게 썰린 목살의 위엄!! 마치 스테이크를

연상시키네요!

육풍의 혼합숙성은 웻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의

방법을 혼합사용하여 고기의 맛을 끌어 

올렸다고 하네요. 습식숙성은 식감을 올리고

건식숙성은 육즙과 육향을 응축시킨다고해요.



적절 온도로 달궈진 불판위로 목살을 올리니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목살의 모습



육풍에서는 고기가 맛있게 익혀지기 위해서

점원 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시고 가위로 썰어

주시기 까지해요!

손에 기름 튀기지 않고 먹는게 

육풍의 감동 서비스이네요 ㅠ.ㅠ

지글지글 익는 고기의 모습을 한번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침 꼴까닥 합니다!




다익은 고기는 따뜻하게 유지 시키기 위해

왼쪽에 보이는 돌판위로 올리면 된답니다.



고기도 익혔겠다. 같이 어울릴

떡과 버섯 그리고 마늘까지 불판에 투척!




이렇게 잘익은 고기를 그냥 먹으면 섭하죠!

개인취향에 맞게  각종 소스와 장아찌들을 곁들여 먹으면

고기의 맛이 더욱더 맛있어요! 

글쓰면서 침 꼴깍하네요 ㅠ.ㅠ




목살도 맛봤으니, 이번에는 삼겹살!

삼겹살도 도톰하게 나와 굽습니다.

이번에는 점원분께 쉬시라고 제가 직접구웠는데

맛있어 보이시나요?

P.S...

참고로 육풍 건대점 사장님이 미남이십니다!

완전 짱 잘생기셨어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