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신촌 미용실, 아디움헤어에서 여친에게 헤어케어 추천할만한 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요즘 비가 계속 추적추적이 아니라

와차아오아오아오아 비가내리네요.

말도 안되게 많이 내려서 

우산을 쓰고 있어도 비를 뒤집어 맞는 기분이란..

그래도 날이 맑아져 기분전환겸 여친에게

헤어샾을 데려가보고 싶어

오랫만에 신촌 미용실을 가보았답니다.


[아디움헤어디자인]

신촌 미용실에 와본지 몇년만인지 참 ㅋㅋ

아디움헤어는 신촌역 6번과 7번 출구 사이 도로에

위치를 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신 다면

신촌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맨밑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는 초밥집 옆쪽에 있으니 잘 찾아보셔야해요.

엘레베이터 이용해서 올라가는데 

1층을 눌러 이동합니다. ㅋㅋ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의 아디움헤어!

분위기도 참좋네요.

이래서 여성분들이 머리하면 기분이 좋아지듯.!



웨이팅하며, 간식거리와 음료를 제공해주시네요!

너무 더워서 메뉴 안보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메뉴판을 보니 '아베다 컴포팅티' 라는

것도 있네요. 뭔지 궁금궁금 담번에

맛보러 머리해야겠다 ㅋㅋ



헤어스타일 스크랩북도 비치가 되어있어요.

어떤 머리를 할지 참고 할 수 있겠네요.



사진 찍는 동안 여니는 샴푸를 하고 있어요.



헤어케어를 받는 동안 쿠션위에 잡지 보는중



오늘 받을 헤어케어는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와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로 케어를 할꺼에요.



먼저 손상된 헤어를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로

회복을 시켜주고 그다음에는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로 건조한 헤어를 촉촉하게 유지를

시켜 준다고해요. 두제품다 자연추출물로

만들었다는것 같은데 그것보다는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상쾌한 향이 부드럽게

 나서 좋았어요.



아베다 데미지/드라이 레미디 제품을 바르고

스팀을 뿜는.. ㅋㅋ

머리폭발하는 이모티콘 같다고 놀리니

팔뚝 세대 예약... ㅠ.ㅠ ㅋㅋ



지루하게 헤어케어를 받는동안

핸드마사지를 해주신다고 하여

완전 반갑게 오케이를 했어요.

쓰시는 제품들마다 향이 너무 좋아 좋았던...



헤어케어를 다하고 나서 머리 샴푸하고 드라이하니

머리가 완전 찰랑찰랑 좋아졌네요.



아디움헤어에서 이용하신 고객에게는 아베다제품을 10%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향이 너무 좋아 제품도 구매하시것도 추천해요!



알고보니 아베다 공식파트너 살롱이였네요.

신촌미용실에 이런 미용실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추천 해본다면 이곳 

아디움헤어를 추천 한번 해봅니다.

네이버 헤어멘토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첫방문 고객에게는 20%할인을!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