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연신내 피부관리 추천!, 미플 연신내점에서 피부 미용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동히야의 연신내 피부관리 후기!!!

요즘 미용에 관리를 많이 받고 있는 동히입니다.

아무래도 나이를 먹을 수록 잠자고 일어나면

칙칙함이 오래간다는걸 확실히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연신내에 피부관리를 받으러

미용샵을 찾았습니다.


연신내 피부관리 추천!

미플 연신내점!


미플 연신내점은 연신내역 4번출구에

연신우리약국건물 3층에 위치를 하고있어요.

주차가 가능하나 방문전 전화 확인 필수!


미플 연신내점의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화이트톤 분위기.


먼저 동히에게 필요한 피부관리가 어떤것인지

상담을 먼저 받았어요.

제 피부는 나쁘지 않은편이라 따로 케어 할

필요가 없어 모공와 블랙헤드를 케어하며,

수분유지와 피지관리를 위한 피부관리 받기로

했습니다.


남성분들이야 뭐 얼굴에 화장을 잘안하는편이라

케어를 받고 그냥 가면 되겠지만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화장을 많이 하시는 편이니

이렇게 위의 사진과 같이 파우더룸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따로 케어를 받는 방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넓은 방은 여성분들이 받기에,

동히는 따로 작은방을 이용했어요.

아마 여기는 남성분들  또는 커플분들이 같이 받기 

좋은 방인것같아요.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있으니 좋네요.



피지제거와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을 유지할수있는 크림과

마스크팩을 받았어요.

그외에도 얼굴 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시원함!


피부관리가 끝나고 피부가 쫀뜩 해진게 느껴지며

좋아진 기분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8월 말까지 여름시즌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얼마남지 않은 기한! 어서 받아 보시길 권장해봅니다!


그리고 그외에도 상시 이벤트로

기존 고객 우대 이벤트도 있는데요.

이렇게 여러 이벤트를 통해 피부관리를 저렴하게하고

피부도 가꾸는것을 한번 추천해봅니다!




연신내 피부관리는 미플 연신내점을 추천해보아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