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좋은곳

일산피부관리는 수뷰티센터에서! 화이트닝관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산피부관리는 수뷰티센터에서! 화이트닝관리!


요즘 일에 찌들어 있는 동히는 피부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은체 바삐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긴 군생활을 하게되어 피부가 까무잡잡해지고

탄력도 떨어진 것 같기도 하고 기미가 스믈스믈 올라 오는 것 같아

'피부관리를 한번쯤 받아야 겠다.' 생각이 들어,

지금 일하고 있는곳에서 휴일에 맞춰 수뷰티센터에

'화이트닝피부관리'를 예약을 맞췄어요!


제가 고민하고 있는 '피부고민'에 대해서 가장 근접하게

해결을 해줄 것 같았기 때문이죠. ㅎㅎ



일산피부관리 수뷰티센터의 위치는 일산문화공원

앞 호수공원로데오거리에 위치 하고 있답니다.

 주차시설은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하셔도 좋답니다. 주차시간은 피부관리 받는시간과

여유롭게 준비시간을 포함하여 제공하는 것 같아요.



속눈썹을 관리하는 방



디톡스 체험 룸


두피를 관리하는방



일산피부관리 수뷰티센터에서는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두피관리부터 해서 피부관리,

속눈썹, 네일까지하는데 여기에 왁싱까지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저에게는 피부관리와 왁싱에 메리트가 있어좋지만

여성분들에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자리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을듯 싶습니다.

그러니 회원권을 이용하셔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어요.




본격적으로 피부관리를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족욕을 하는데요.

차디찬 발이 따뜻한 물에 적셔 놓으니

피로가 풀리니 아니 좋을 수 없네요.



피부관리의 첫번째로 클렌징을 시작하는데요.

클렌징폼을 얼굴에 문지르니 거품이 일어나네요.



깔끔하게 클렌징을 하고 나서

따뜻한 수건으로 얼굴을 덮어주셨어요.



리셋필 제품으로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요.

동히의 피부는 대체로 좋다고 많이 얘기를 듣지만

수분이 부족하다고 많이 듣는데 이번에도 들었네요.




이번에는 콜라겐이 농축된 앰플을 발라주네요.



이제는 태닝기기로 태닝 받을 준비!

얼굴에 빛을 쏘는 것이기 때문에

눈쪽을 가려줍니다.



약 10여분간 태닝기기로 얼굴을 쬐어줍니다.


태닝기기 이후로도 여러 관리를 해주셨는데

끝까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이후에는 마스크팩 데콜테마사지 등 다양하게 해주셨어요.

그리고 제 코에 블랙헤드가 많다고 얘기해주셔서

간단히 기계를 이용해 블랙헤드까지 제거해주시는

진정한 기분좋은 서비스까지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일산피부관리 수뷰티센터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제품들도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피부관리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