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미디어캠프 추천 맛집

영등포 우정사진 촬영은 럭셔리포토에서 한컷!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입니다.

오늘은 오랜 친구들과 함게

우정사진 촬영을 하기위해

잠에서 일어나 부지런히 준비를 하고

(씻고 옷찾고) 

사진 촬영을 하러 영등포의 럭셔리포를 찾아갔어요.


영등포 우정사진 촬영은 럭셔리포토에서 한컷!


럭셔리 포토는 롯데빅마켓 후문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있답니다.

본건물의 2층에 있으니 찾기 쉬워요.

자세한 위치정보는 맨밑 지도를 참고하여주세요.



오늘 사진을 촬영을 맡아주신

사진작가님~! 친절한 미소에 사진 촬영이 기대가 됩니다.



이곳 저곳에 대형사진액자들의 샘플들이 있는데요.

정확한 가격과 견적은 직접 문의를 해보시길!!



오늘 사진 촬영에 사용될 장비들

캐논의 DSLR이네요. 5D인듯...



럭셔리포토의 내부를 먼저 볼까요?

다양한 컨셉의 배경들과 의자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안쪽으로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동히는 처음에 이 배경이 제일 눈에 띄어 따로 한컷!



그리고 여인들 또는 4인 가족들에게

좋을 컨셉의 LOVE!



리마인드 웨딩 사진촬영도 하기때문에

웨딩드레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아이들의 아동복은 좀 더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고요!



우정사진 촬영을 하기전에 마음에 든 배경에서

 한번 내가 사진을 찰칵찰칵!

모델은 우재 ㅋㅋ 



촬영한 결과물을 고르는 시간!

한컷한컷 신중히 고르는 시간!

마음에 드는 5컷을 고르고 골랐는데요!


2장만을 공개해봅니다. ㅋㅋ

군인 아닌 민간인들의 사진 ㅋㅋ

예비역 1년차 두명과 예비역 5년차 1명

이렇게 영등포에서 우정사진을 찍어보았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