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일산 토끼정 메뉴 알아보기! 일식 맛집 베스트!!! 꼭 먹어봐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데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가본 맛집은 요즘 핫 하다는


 토끼정을 가보았어요!


일식전문 일산장항점


토 끼 정 (停)


일산 토끼정 메뉴 알아보기! 일식 맛집 베스트!!! 꼭 먹어봐요!




일산장항점 토끼정의 위치는


일산문화공원에서 웨스턴돔쪽


호수공원로데오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큰거리에서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2층을 올라서게되면


토끼정 앞으로 웨이팅 의자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아마 식사시간대에는 많은 웨이팅이 있는것 같아요.


동동히야는 식사 시간대를 피해 방문했답니다 ㅋㅋ







토끼정의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고풍스러우면서 옛 경양식레스토랑 느낌이 나네요.


아쉬운점이 의자가 편한데가 따로 있고


저렇게 접이식 의자가 있는데가 있어요.


앉는 자리에 신경쓰지 않은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테이블 마다 준비되어있는


수저와 물컵 그리고 물수건이에요.








토끼정이 센스있게 인테리어한점이


테이블 마다 할로겐 조명을 놓아


사진을 찍기 좋은 조건을 만들어 놓았어요..


그러나.. 저는 뭐 사진 실력이 워낙 없어서...







토끼소다 아기사과

(5,800원)


먼저 주문해서 나온 사과음료에요.


어쩜 예쁜병 안에 미니 사과를 넣어서


너무 예쁜것 같아요.


맛 또한 애플소다맛이 잘나서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동시에 같이 나왔답니다.


기본차림으로는 양념단무지와 청경채?무침이였어요.







토끼정 숯불구이 반반(돼지고기, 소고기)

(삽결살,우삼겹 / 13,200원)


제가 주문한 숯불구이반반이에요!


너무많은 메뉴에 뭐를 먹을까 고민이됬는데


한 메뉴에 두종류의 고기가 있는 


메뉴가 있어 주문을 해보았어요.


(역시 육식파)


여기서 가격이 왜 200원의 우수리가 붙어있냐면


토끼정의 합리적인 가격 덕분인 것 같아요.


돼지고기를 주문하면 12,500원이고


소고기를 주문하면 14,000원인데


이두종류를 반반한 가격을 합쳐서 나온가격이랍니다.


다른데 식당들 같은 경우 반반메뉴를 주문하면


가격을 올리는데에 비해 


토끼정은 이런 사소한 가격을 합리적으로 정해 


세세한것에 배려와 관심이 있다 생각이 되었어요.






토끼정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

(항정살/12,300원)


처음에는 돈데키가 뭘까?


'돼지고기에 데리야끼소스를 한 요리겠지' 라고만


대충 생각을 했는데 아니 이건 예술입니다.


정말 지금 먹은지 일주일이 지난것같은데


아직도 그 맛이 인상이 깊어 기억에 남네요.


 





토끼정 토끼밥

(1,500원)


토끼정의 쌀밥메뉴 토끼밥이에요.


일반 흰쌀밥에


후리가케와 덴뿌라 그리고 김이 올라가 있어요.


메뉴판에는 파가 올라간다 했는데


이제 보니 파가 없네요 ??? 


토끼정의 모든 메뉴에 어울릴만한 토끼밥이라고 생각되요.


(덮밥,면류 제외하고!)







토끼밥 한입에 숯불구이를 한입이 잘 어울렸어요. 


숯불구이는 정말 불향이 정말 잘 베여져있고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양념도 또한 잘베어져 있었답니다.


근데 아쉬운점이 있다면 동동히야 같은 경우에는


 워낙 고기 직화구이를 해 먹어서 그런지..


돈데키에 비해서 토끼정만의 


메리트 있는 독특한 메뉴는 아니였어요.


다른 메뉴들은 정말 독특하다 생각되었는데


이건 그냥 어디서든 먹을수 있는 평범한?


(내가 주문함....ㅠ.ㅜ)


그래도!!!


맛은 정말 있었으니 숯불직화구이를 많이 


접해보지 못한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꼭 반반으로 주문해서 두가지맛 다 보세요!!


그리고... 어쩜 술에 어울리는 메뉴이던지..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키를 폭풍 칼질!!


항정살덩어리를 먹기 적당한 크기로 반칼질만 되어있어


끝에만 썰면 바로 먹기 적당한 크기가 된답니다!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키는 정말


독특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겉은 바삭, 속은 뭐라 표현해야 적당할 지 말할수가 없네요.


겉은 기름에 튀긴것 처럼 바삭해서 정말


씹는 재미도 있고 이에 조화로운 소스가 어울러져


잊지 못할 맛의 돈데키였습니다.







먹는거에 신났당 ㅋㅋㅋ




다음은 토끼정의 메뉴판이에요.


너무 많아서 맨밑에 게시를 하네요!







토끼정에 다양한 먹거리와 마실거리가 있어


가족외식으로도 좋고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참좋아요.


그리고 사케까지 있으니 조용한 술자리로도 더할 나위가 없을것 같아요.




P.S...


점원분들이 음식을 들고올때


너무 불안불안하게 들고와요 ㅠ0ㅠ


그런점을 뺀다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점원들의 서비스 측면에서는 평범했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