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술집&카페

군선생 연신내 이자카야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병욱이 그간 못 나눈 이야기와

간만에 보는 얼굴 같이 식사하기에 시간이 늦어

병욱이와 함께 연신내에 한바퀴 둘러 보며

어느 술집을 갈까 찾아 보았는데요.


조용한 분위기와 간단하게 먹을 만한 곳을

 찾다 보니 생각난곳이 있었어요.

바로 연신내 군선생!


숯불구이 이자카야


군선생 연신내점


연신내 이자카야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곳!!



위치는 (구)새마을식당의 골목안에

연어의청춘 윗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다음에는 꼭 연어의 청춘을 가고 말테야!


술집이니 주차공간은 필요가 없겠지요?

(주차는 다들 알아서.. 음주운전은 금물!)






이곳 저곳 사케병과 갑이 놓여져 있어

 이자카야 분위기를 풍기는 군선생!






점장님께서 직접 숯불위에 재료들을 구워주세요.

정말 이자카야 느낌이 확오는곳이에요.

원래 평일은 새벽 2시까지 하는데..

새벽 1시에 들어와도 흔쾌히 받아주셨어요.

우리 짱 멋진 점장님...!!

어차피 간단히 마실꺼라 짧은시간 괜찮았어요.

주말에는 새벽 늦게까지도 한다고 해요!






군선생의 기본안주 고구마튀김..!!

손이 아주 계속 가는데... 

입에 촥촥 감기는 이맛 ㅋㅋㅋ






카메라 구입하고 첫 야외 촬영이라

스타트로 병욱이 한컷! ㅋㅋ






군선생의 메뉴판~!






카메라 첫 개시라 촬영이 다소

미숙한점은 이해해주세요 ㅠ.ㅠ

여러분 시력이 나쁜것이 아니라 

제 능력이 모자란것입니다.ㅠㅠ


사케세트와 제철메뉴!


지인에게 생선구이를 추천받았지만..

군 복무시절.. 많이 먹은지라.. 땡기지 않아서..

꼬치류를 먹기로했어요.





군선생이 좋은점 하나!


메뉴의 밑에 뜨거운 숯이 함께 제공이되어

시간이 지나도 안주를 따따시하게

즐길 수가 있답니다.






여러 생선구이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날은 생선구이 보다는 꼬치를 먹기로!!

(재차 강조)






꼬치 종류들도 참 다양하네요..






그밖의 안주메뉴들이 정말 다양해서

굳이 숯불구이 메뉴가 아니더라도

일반 술집처럼 안주를 즐길 수 있어요.

군선생 칵테일도 있고 화요25도 짜리도 있네용


안주와 술종류가 너무 많아..

결정장애에게는 메뉴판은 독서의 책이 되는 순간..

따로 결정이 어렵다면 직원에게 문의하여

추천을 받거나 세트메뉴를 시키는걸로!






이런곳은 소주보다는 청주가 좋지...

사케는 부담이 되니 간단하게 청하 한병 주문!






점장님께서 꼬치를 굽는동안

나는 사진을 찰칵찰칵

크흑 숯불에 굽는 꼬치라니 풍미작렬할듯!!!






닭꼬치모듬

(9pcs/19,800원)


무난하게 주문한 닭꼬치모듬!

바베큐, 날개, 안심, 염통하고 마늘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 메뉴에요.






크흑 꼬치메뉴에도 밑에 숯불이 들어가 있네요.

정말 끝까지 먹을때까지 따따시하게 먹었답니다.







꼬치와 어울릴 소스류들!

머스타드소스와 와사비간장!

와사비는 별도로 주문 요청했어요.






달콤짭조름한 닭다리살꼬치

처음에는 튀김옷 입어서 큰줄 알았는데

튀김옷이 아닌 닭고기!






이렇게 길다란 꼬치는 꼬챙이를 이용해서

내용물은 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답니다.






꼬소꼬소한 닭염통꼬치






닭 안심살 위에 치즈와 소스가 어우러진

닭안심꼬치







닭날개꼬치

얘는 굳이 꼬치가 불필요해 보였어요 ㅋㅋ








숯불위에 구운 마늘꼬치

속에까지 잘익어서 맵지 않고 부드러워 좋았어요.






치즈떡구이

(4,800원)


떡안에 치즈 그리고 달콤한 소스(연유인듯)가

어우러진 치즈떡구이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게 술 안주하기 딱 좋더군요.






군선생의 원산지 표시판!

오홍 역시 이렇게 원산지표시하는곳은

믿고 먹을수 있지용!



P.S...

다음에는 정말 생선구이가 땡긴다면

한번 재방문 해야겠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