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수작요리

[수작요리] 맛있는 매콤 짬 볶음~!(곱창, 닭강정, 동그랑땡, 샐러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동히야에요! 


오늘은 올릴 글은 지난 주말에 먹었던 야식을 소개해 볼게요!


가공된 식품들을 모아 다시 한번 새로 만든 매콤 짬 볶음 입니다. ㅋㅋ


[매콤 짬 볶음]








원래는 방에서 곱창 볶음해 먹을려구 사놓은 편의점 곱창이에요.


내용물은 적당한 곱창에 적당한 당면만 들어 있어


갖은 야채와 볶을려구 했는데


그러기엔 뭔가 허전 할것 같아 이것 저것 넣기로 했답니다.









바로 두번째 재료 곱창의 부족함을 채워줄 냉동 닭강정이랍니다 ㅋㅋ


이거 없엇으면 숟가락 빨고 끝날 뻔 했어요.










제가 직접만든 양념장이에요~



고추장, 갈은 마늘, 고춧가루, 설탕, 후추, 간장으로



만든 양념이에요~ 


더 매콤하게 할려면 청양고추 넣으면 똭~! 일것같아요 ㅋㅋ










그리고 식사중에 남은 양배추 샐러드에요.


양배추콘샐러드는 마요네즈 소스로 만든 샐러드인데요.









이렇게 프라이팬에 올려 놓구 은은한 불에 가열하면은요.








마요네즈소스가 기름으로 변해요!!


그러면서 동시에 양배추를 달달~ 볶았어요!








양배추를 볶다보면 숨이 죽으면서 투명해지기 시작하는데요~!


쫌만 더 달달 ~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반정도 넣어서 같이 볶았어요~


양념장도 살짝 볶아져야 맛이 좋아지니깐요~!








양념장이 어느 정도 볶아져서


곱창과, 닭강정, 동그랑땡을 투척했어요.








요리조리 촥촥 볶는 짬볶음 ㅋㅋㅋ


비주얼을 별로인데요 ㅋㅋ








이렇게 만들어진 매콤 짬 볶음이에요 ㅋㅋㅋ


절때 만날 수 없는 조합 곱창과 닭강정과 동그랑땡 ㅋㅋㅋ











먹다가 부족함을 느껴 햇반을 투척했어요~


이렇게 하면 완전 맛있은 짬 볶음밥이에요 ㅋ












남김 없이 다먹었답니다 ㅋㅋ


여기니깐 이렇게 해먹죠


언제 한번 이렇게 해먹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