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함흥냉면 맛집 연서면옥에서 시원한 회냉면! 그리고 왕만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나무늘보마냥 축~ 쳐져 낮잠을 자고있다가


아버지께서 밥을 먹자 하시는데.... 


집밥을 먹자고 하셨다.


나는 휴가 나온김에 바깥 음식을 먹고 싶은데...


그래서 아버지께 밖에서


 외식 하자고 조르고 졸랐는데.


뭐를 먹을까라는 말에 말문이 턱 막혔다...ㅠ.,ㅜ


흠.. 고기 먹기엔 부담스럽고


 중식은 배달하면 되는데 기름져서 먹기 싫고


아버지가 일식은 안좋아하시고....



고민고민 끝에 '날도 더운데 냉면 먹으러가요!' 


한마디 했더니



아버지께서 오케이해주셨다 ㅎㅎㅎ 헤헷



그래서 처음엔 나는 바로 집앞에 있는


 돈까스&냉면집으로 갈 생각을 했는데


아버지께서는 다른길로 가시는거였다.. 


그래서 잠잠코 따라 갔더니


건너편에 있던 함흥냉면집으로 갔다. 


흠.. 여기에 원래 다른 식당이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냉면 전문점


연서면옥 함흥냉면





위치는 역말사거리에서 파리바게트 또는


 신한은행 옆건물에 있어요.


주차공간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차량을 끌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연서면옥집의 메뉴표에요.


먼저 냉면종류가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으로


 나눠져있네요.


그리고 겨울을 대비한듯한 메뉴로


 갈비탕등 소고기가 들어간 탕류들이 있네요.


그리고 소고기, 돼지고기 구이류들도 있구요.


우린 냉면을 먹으러 왔으니


 고민없이 냉면을 주문합니다!!


아버지께서는 비빔냉면!  동동히야는 회냉면!!!



함흥냉면하면 당연 회냉면 아닌가요?!






냉면이 나오기전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가 나오는데요~


크읔~~~ 담백하고 따뜻한 이 육수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그럴만한게 오랜만에 냉면전문점에서 먹는 냉면!!!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였는데요.


생각 보다 손님이 좀있네요.


위치가 상권이 아니라 이정도면 있는겁니다!


테이블하고 인테리어는 시원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주방내부가 보이게 되어있는데요.


주방내부가 보인다는건 위생이나


 재료에 자신감있는 식당들이 그러죠!

(김밥천국 등 분식집 제외)



주방을 찍게된게.. 


냉면이 너무 안나와 답답해서 빤히


쳐다보고 있었네요 ㅋㅋㅋ








[연서면옥 회냉면]

(8,000원)


10여분을 기다려 나온 회냉면이에요!


냉면위에 코다리회와 무, 오이 그리고 계란 반쪽!


이렇게 고명이 올라와 나오네요!!!







[연서면옥 비빔냉면]

(7,000원)


아버지께서 주문한 비빔냉면!


회냉면에서 코다리회가 있고 없고의 차이에요!


코다리회를 제외하고 


무채하고 오이채가 올라가있어요!


새빨간양념에 매콤한 냉면냉면










연서면옥집에서 냉면을 주문하면


기본차림으로 열무(?) 김치만 나오네요.


무채절임이나 담백한 백김치가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비빔냉면에 고춧가루가 들어간 김치류와는


잘 안어울리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시원한 육수는 원래 안나왔는데 따로 요청하니


 이렇게 한그릇 내주었어요.







동동히야는 오이를 못먹어서...


오이는 아버지한테 다 건져 넘겨주고


쌱쌱 비벼 코다리회와 함께


한젓가락 쏴악~


맛은.. 음..


그냥 뭐 냉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보통 냉면과는 다르죠! 면이 좀더 얇고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날도 더우니 더 특별하게


 맛있게 느껴지는 냉면!










[연서면옥 만두]

(5개 5,000원)


동동히야가 또 좋아하는 만두인데요!


정말 느께 나왔어요 냉면


 다먹어 갈때쯤 나왔는데요..


근데 딱 사진으로만 보아도 만두 상태가 별로죠? ㅠ.ㅜ


만두피들이 다 찢어져 있어요. 


냉동만두를 찔때 잘못하면


 이렇게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여튼 정상적인 모습의 만두가 아니라


 먹기전에 한번 실망했는데요.







만두 맛 한번 보고 또 실망을 했어요.



그래도 만두를 좋아하는 제가... 


남길순 없어 억지로 다먹었는데.


아마 다음에 4명 이상 오지 않는한 


만두 주문할일은 없을것같아요.


그래도 은평구 동네에서 


제대로된 냉면 한번 먹을려면


여기 연서면옥이 그나마 좋은것같아요. 

(만두 빼고!!!)


 


비빔냉면이나 물냉면 보단


회냉면을 주문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양은 똑같은데 코다리회가 나오고 


별도 육수는 서비스가 가능하니깐요!



전에는 칡냉면집이 많았었는데


요즘 잘보이지가 않네요???



<관련 맛집 소개글>



[맛집][천수막국수][동해천곡]물막국수


동해시에 위치한 시원한 막국수맛집이에요.



모이세해장국 제주도에 있는 해장국 맛집을 집앞에서 먹는다!


건너편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