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신촌 닭갈비 맛집 공원앞 춘천집막국수 치즈닭갈비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동동히야가 소개 할 맛집은... 

오랜만에 만난 철환이가 가자고해서..


야심한 늦은시간에 찾아갔지요 ㅋㅋ


예전에 학창시절에 철환이랑 같이

 아르바이트 했던곳이였는데요 ㅋㅋ


같이 알바하던 시절이 잠깐 생각이나

찾아가 보기로했어요 !





잠시 야식을 먹기전에 한강

 드라이브에 도전을 했으나...


당시 추석 연휴여서 늦은시간에도

 차가 많이 막혀 포기하고 유턴해서


신촌을 갔어요 ㅋㅋ



신촌 닭갈비 전문점


[공원앞 춘천집 닭갈비 막국수]



매장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위치는 찾기 쉬워요


현대백화점 뒷편 맛집 골목으로 들어가면


창천어린이공원이있는데(레즈공원)


공원 바로 앞에있는 닭갈비집이에요~!






춘천집 닭갈비의 메뉴판이에요.


여러종류의 닭갈비가 있는데요.


김치닭갈비, 낙지닭갈비, 뼈없는닭갈비(기본),

 치즈닭갈비, 매운닭갈비 등 


뼈없는닭갈비를 기본으로

 다른 재료가 들어간 메뉴들이에요.


점심시간에 방문한다면 볶음밥만 드시고픈분들께

 준비된 닭야채볶음밥도 있어요.










테이블은 동그란테이블에

 가운데에 큰 불판이 있는데요.


일반 닭갈비집들은 가면 이렇게 가운데에

 큰 동그란 불판들이있지요 ㅋㅋ


한때 닭갈비 불판에 발암물질이 나온다고

 불만제로에 나왔었는데요.


이 불판은 다른 불판이긴 하나...

 아무리 닦고 닦아도 이물질이 나오는 불판이에요.


그러니 비위에 약하신분들이나 결벽증있는분들은

 닭갈비집 찾지 마세요 ㅋㅋ








날도 더우니 시원한 사이다를 주문하고.... 


한모금 하고 나면...









이렇게 바로 닭갈비가 나오는데요. 









치즈닭갈비에 모듬사리를 주문했어요. 


모듬사리는 떡, 고구마, 소세지, 쫄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보통 2~3명이서 닭갈비 2인분에 모듬사리

주문하고 부족하면 볶음밥을 주문해 먹는게 좋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냥 닭갈비만 주문하는데

 철환이가 사리를 원해서 모듬사리를 주문했어여. 







치즈와 쫄면 같은 경우에는 닭고기가 다 익은 후에


직원분들이 넣어주니 중간에 성급하게 넣지마세요!


음식 재료들은 익는 순이 있는거니깐요!


맛있게 먹을려면 참고 기다리면 됩니다!






닭갈비가 나온 후 기본 상차림이 차려졌는데요.









기본 상차림은 김치, 김밥용단무지, 마카로니,

 절임쌈무, 미역냉국이에요.



미역냉국이 너무 싱거워 맛없어서

 맛만보고 건드리지 않았네요 ㅋㅋ



단무지는 너무 싼티가 나서 먹고싶지 않았고요.


그나마 닭갈비와 어울리는 반찬이

 쌈무와 마카로니인것같아요.








동동히야의 맛집 꿀팁!!!!



반찬으로 나온 마카로니는 닭갈비 익힐때


 한번 넣어보세요!!


그럼 나중에 맛있는 마카로니가 완성돼요.


사리로도 충분한 재료가 된답니다. ㅋㅋ










어느정도 닭갈비가 익어가면 이렇게 전첵적으로

 빨갛게 되어가는데요.


양배추의 숨이 죽고 떡은 쫄깃쫄깃해지고

 고구마는 노랗게 익어가는데..


정말 이때 기다리기 힘들어요 ㅋㅋ








양념이 부족해보여 추가적으로 양념장 투척!@!!


(사실 마카로니 많이 넣어서 하얘짐 ㅋㅋ)







다시 샛빨갛게 빨개진 닭갈비의 모습이에요.


새빨간 닭갈비는 언제나 정답이지요 ㅋㅋ






닭고기가 다익으면 바로위에

 쫄면을 올려 익혀주는데요.


쫄면은 금방 익고 금방 불기 때문에

 다 익으면 바로 먹어 줘야 해요!







쫄면을 다익히고나서 고기와 쫄면을

 불판 바깥에 두고 가운데에


치즈를 올려 열기로 녹혀주는데요.


요즘 유행했던 치즈사리 찍어먹기네요 ㅋㅋ


여기서 진짜 개념없고 이기적인 사람은


 치즈를 닭갈비와 섞는데요


완전 탕수육 부먹파와 같은 이기적인놈이지요.


붓는건 나쁘지 않는데 묻지 않고 하는


 행동 자체가 이기적인것이지요..


(동동히야는 부먹, 찍먹이 아닌 '다 쳐먹' 입니다.)


치즈를 섞게되면 치즈 고유의 맛을 느끼기 어렵고

 닭갈비 맛도 그렇게 좋게 되지 않아요.








치즈가 생생히 녹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보았는데요., ㅋㅋ







치즈가 정말 맛있게 잘 녹았어요~


보글보글 끓는 치즈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정도였는데요.






바로 닭갈비와 함께 치즈를 건져 올리니

 쭉쭉늘어나는 치~이~ 즈~ 으~~~~






정말 피자 먹을때 처럼 쭉쭉 늘어나는 치즈였어요.


맛도 고소하고 담백하니 매콤한 닭갈비와 먹으니

 금상첨화였어요!







또 반찬으로 나온 쌈무를 이렇게


 닭갈비와 싸먹으면


이것도 정말 좋은 조합이랍니다 ㅋㅋ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으려 했지만


 늦은 야식이라 삼가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만나 이렇게 닭갈비를


먹으니 참 좋았네요~!!!



(신촌 닭갈비 맛집 공원앞 춘천집막국수 치즈닭갈비 맛집)





 닭갈비 맛집과 관련된 글!!


[맛집][관악 신림][깡통 닭갈비] 페이스북의 그 맛집? 숯불 닭갈비!


(신림에 위치한 숯불 직화 닭갈비 맛집이에요.)




[맛집] 연신내 닭갈비 맛집/생생정보통 닭갈비 무한리필 맛집/닭갈비제작소


(연신내에 위치한 닭갈비 무한리필로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된 맛집이에요.)(강력추천!!)




(동해에서 근무했을때 먹었던 닭갈비집! 정말맛있어요!)




(닭갈비를 좋아하는 저에게 어머니께서 만들어주신 닭갈비!!)







로그인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