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연신내 설빙 요거통통메론 생각만큼 맛있네요! 메론통통 요거트 ㅋㅋ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철환이랑 승현이랑 동대문에서 옷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저녁식사를 했어요.


저녁식사로 곱창집에서 맛있게 먹고 나서


[맛집] 은평 갈현동 / 연신내에서 제일 맛있는 돼지 곱창집~!


후식으로 근처에 있는 설빙집으로 갔는데요!


아 약 1년만에 온 설빙 ㅋㅋㅋ


'15년 경포대 해수욕장 가기전에 친구한테 같이 가자고 조르는 중



작년을 마지막으로 1년만에 오니 여러 메뉴가 생겼는데요...


그중 가장 먹어 보고 싶었던 통통메론을 이제서야 처음으로 맛을 보았네요!




연신내 빙수전문점 설빙







요거통통메론하고 리얼통통메론 이렇게 두가지 메뉴가 있네요.


그래서 어떤걸 먹어볼까 망설이지 않고!


바로 요거통통메론을 주문했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팥 보단 요거트를 좋아하니깐 ㅋㅋ








주문 후 자리를 잡고 기다리는데..


와... 매장에 손님이 꽉차 있더라구요.


아마 연신내에 하나 있는 빙수카페여서 그런것 같아요.









요거통통메론설빙

(13,500원)


10분 내외 기달린후 나온 요거통통메론


아이고 둥글둥글한게 참 ㅋㅋㅋㅋ 


먹음직스럽네요.





요거통통메론에 연유도 같이 나오네요..



연유가 나온 이유를 먼저 알았다면 맛있게 먹었을텐데..


처음이라 잘몰랐는데요 ㅠ.ㅜ


그 이유는 위에는 요거트라 달달하지만 밑에는


그냥 빙수만 있어서 야간 싱겁다고 해야 할까요? 그랬답니다...










같이 나온 1회용 칼로


메론을 먹기 좋은크기로 썰어주는데요..


저는 처음에 너무 동글동글해서 아이스크림인줄알았는데.


메론이였네욬 ㅋㅋㅋㅋ








메론을 이렇게 빙수와 같이 먹는다는게


약간 좀 색다른데요.








빙수와 메론의 조합 정말 맛있답니다!


요거통통메론에는


요거트 말고도 치즈케잌? 이 들어 있어서


더 담백하면서 단맛이나 좋았어요.






여러분들오 무더운 여름에 빙수한번 드셔보세요~


더위 싹가십니다~~


(잠깐뿐이지만 ㅋㅋ)







P.S...


보라보라 빙수 잘먹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