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있는집

영등포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연말연시 회식장소로 좋은 장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나가 좋아하는 조개구이 먹으러 가는 날!

조개구이를 어서 먹고 싶다고

약속날짜를 땡겨달라 요구했지만

저는 순순히 땡겨주지 않았답니다. ㅋㅋ

월요일엔 빕스 먹 고해서 바로

 다른걸 먹고싶지 않더군요.

빕스 먹고 난 이틀 후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조개구이 무한리필 영등포점


조개창고


영등포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연말연시 회식장소로 좋은 장소




조개구이 무한리필 한번 먹으려고 멀고 먼

영등포까지 힘들게 왔네요.

고생해서 온만큼 만족해서 가길 바랐는데요.


위치는 맨밑에 지도와 약도를 첨부 해놓았어요!


일단, 주차시설은 없답니다.





횟집, 연어집도 있으니 완전 해물건물이네요 ㅋㅋ

건물의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됩답니다.





조개창고에 가는길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티몬으로 구입을 하면 1인당

 22,500원으로 할인을 해요.

식사하시면서 천천히 구매하셔도 되니

계산하기전에 구매해서 할인을 받으시면 좋겠어요!


티몬으로 구입을 한 후에 계산할때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알려주시면

 간단하게 계산이 완료가 된답니다.


티몬 말고도 여러 소셜커머스도 있답니다!






조개창고의 테이블이에요.

왼쪽과 중앙에 불판이 두가지가 있지요?

참고로 오른편에 구멍은 쓰레기나

조개껍데기를 버리는 곳이랍니다.





중앙에 위치한 불판은 조개를 익히는 불판으로

직화로 조개를 굽게되는데요.

숯 같은 재료로 불은 내는게 아니고

가스불을 이용한답니다.

뭐 이거나 저거나 조개에

 직접적으로 불이 닿는게 아니니..





왼쪽에 위치한 불판은 고기류와 꼬치류를 익히는

불판이에요.  꼬치류들을 잘 익히기 위해서

마가린이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연말때 가서인지 회식을 하러  오신

사람들이 많아서 쫌 많이 시끌벅적했어요.

그래서 데이트나 가족 외식자리 보다는


이렇게 회식이나 단체 식사로 좋을것 같아요.





조개창고의 메뉴판이에요.

성인 1인 조개구이 무한리필은 27,500원

초등학생은 17,500원

미취학아동은 12,500원이에요.

영업시간은 밤 12시까지하니

여유롭게 가서 먹어도 괜찮을것같네요.


소셜커머스로 미리 예약을 해놓으니

1인당 5,000원이 할인이되었네요. ㅎㅎ





조개창고는 해수와 동일한 환경을 유지하는 

수조에서 직접 마음에 드는 조개를

 골라 담을 수가 있어요.






조개창고의 음식을 가져가는곳이랍니다.





수조에는 정말 다양한 조개가 많았는데요.

사진으로 다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수조에 있어서 조개가 생물이란것이

확인이 가능해요!





한편에는 바다의 우유! 석화가 은박지에

쌓여져있어요. 석화도 한덩어리 들고 와봐요.





조개구이집에서 구이만 먹느냐!

국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바지락칼국수는 없지만

섭섭치 않게 라면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순서대로 라면스프, 고춧가루, 와사비에요.






그리고 조개와 고기, 꼬치류들과 어울릴

여러가지의 소스들이에요.

간장, 식초, 바베큐소스, 칠리소스, 케찹, 쌈장,

참기름, 머스타드, 허브맛솔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초고추장은 각테이블마다 마련되어있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입의 느끼함을 잡아 줄

산고추, 마늘짱아치, 오이피클이에요.





라면 옆으로는 호일접시에 담긴 음식들이 있어요.


먼저 치즈불닭볶음면!

치즈밑에 매콤한 불닭맛의 면이 들어있어요.

치즈와 매콤한맛의 조화가 어우러져 추천합니다!





간장마늘닭똥집이에요.

쏘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만한 안주도 없겠어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너무 짜서 많이 못먹었어요.





키조개양념! 조개구이집에서 빠지면

섭섭하지요! 여기에

치즈도 같이 어우리면 좋을것 같네요.





밑에는 고기와 어울리는 갖은 재료가 있네요.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양파, 단호박

그리고 재료들이 타지 않게 마가린도 있어요!


마가린은 조개구울때도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뒷편에도 다양하게 있네요.






치즈퐁듀라고 쓰고 치즈머스타드라고 읽어요.

머스타드 소스가 뜬금없이 들어있어

너무너무 달아요.





초딩입맛이라면 누구나 좋아 할 콘치즈와

어른입맛이라면 누구나 좋아 할 매콤번데기도

있답니다.






크읔 정말 술 안주들이 빠질수 없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두부김치!

근데 김치맛이 영 별로여서 아쉽네요.ㅠㅠ





조개창고의 고기류에요!

돼지목살, 삼겹살, 닭염통꼬치, 오리훈제가 있고

그 외에 닭윙과 해쉬브라운포테이토가 있네요.

이 두개는 튀겨야 제맛을 볼수있는데

고기불판으로는 제맛을 찾기 어렵네요. ㅠ





그염에 꼬치와 음식들을 보면 정말

조개구이을 좋아하지 않은 친구와 와도

같이 신나게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소세지, 베이컨떡말이꼬치, 산적꼬치,

호롱이낙지꼬치, 해물육꼬치, 치즈스틱





가문어, 메추리알꼬치, 호떡빵






핫바, 데리야끼닭꼬치, 군만두까지해서!!


이렇게 셀프바가 마련이 되어있어요.





한쪽편에는 집기류와 앞접시, 소스접시,

조개구울때 편하게 구울 수 있도록 면장갑까지

준비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조개창고에서는

이렇게 마실거리도 셀프로 가져가는데요.

마치 맥주창고 온 느낌이네요ㅋㅋ

술과 음료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완전 뷔페보다 음료 종류가 더 많은듯 하네요!







셀프바와 수조를  한바퀴를 도니

어느새 테이블에 음식이 한가득!!!


헤헤.. 먹는 욕심은 끝이 없다능..!!





동히는 고기불판에 고기와 꼬치를 살며시 올리고!






누나는 조개불판에 조개들을 올려 굽기 시작!!!





이것 보세요. 전복이 꿈틀꿈틀!!

전복만은 신선한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크기가 너무 작아 아쉽네요 ㅠㅠ






조개 말고도 치즈류도 같이 올려서 익혀먹었어요!


조개창고의 아쉬운점이 있다면..

조개에 직접 초고추장이나

치즈를 올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아쉬운데로 마가린만 올렸어요!


조개가 비린편이여서 뭐라도 올리는게 좋아요!


 




키조개양념도 한번에 뚝딱 먹어 치워버리고!






고기 한판 먹고 나서 다시 셀프대가서

안먹어본것들 올려보았는데요.

해시브라운은 불판에 굽기 적절하지 않네요. ㅎㅎ

그나마 꼬치류중에서는 

닭꼬치와 닭염통이 제일 나았어요.





조개를 굽다가 조개속에서 나온 조그만한

새끼 게 한마리..ㅋㅋ


어쩌다 조개속에 들어가게 됬니???






짭쪼롭했던 닭똥~집!






너무 단짠단짠해서 다 먹지 못했던

치즈퐁듀소스!

치즈만 잘 건져서 먹었네요 ㅋㅋ





국물이 땡길때에서는 이렇게 양은냄비에 라면과

조개들을 넣어 푹 끓여주면 남부럽지 않은


전복바지락라면!!


전복은 꼭 넣기!!!


라면 먹을때 주의하실점이 라면스프를

스푼으로 담는거다 보니 양을

 적당량 잘 넣으셔야해요!

그래야 조개의 시원한맛이 더 잘 날꺼에요. 




쉴새 없이 계속 계속 해서 조개를 구워내는 누나 ㅋ


수고 많으십니다~ ㅋㅋ





음식을 많이 먹다 보면 질릴것 같아

챙겨온 입가심용들은 조개가

 너무 짜서 많이 안먹었네요 ㅋㅋ


조개가 충분히 많이 짜답니다!!!





오홍~! 맛깔스럽게 익어가는 키조개!!!






그리고 그옆에 살며시 올린 불닭볶음면!




조개창고에 있는 치즈들은

정말 잘 쭉~ 쭉~ 늘어나에요~

치즈도 원 없이 많이 잘 먹은것 같네요 ㅋㅋ






먹는데에 정신 팔려 처음에 올려둔 석화를

잊고 있었는데

너무 오래 익혀서 너무 많이 쪼그라 들었네요 ㅠ.ㅠ





누나가 정성스레 굽던

키조개 관자 버터구이 ㅋㅋㅋ

여러분들도 꼭 이렇게 해보세요~! 정말 맛나요!


전반적으로 정말 조개구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합니다!

그러나... 재방문 의사는 좀 고민이 되네요...







< 마음껏 먹을수 있는 맛집들! >


은평롯데몰 바이킹스마켓! 구파발 맛집, 아직은 기대하지 말자!






씨푸드 빕스로 변신한 불광 빕스! 새로운 먹거리에 좋은점과 아쉬운점 공존!!


가로등642 상수동에 있는 생생정보통 맛집! 연어, 육회, 밀푀유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연신내 닭갈비 맛집/생생정보통 닭갈비 무한리필 맛집/닭갈비제작소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이 가능하답니다!